北, 남조선인권대책협회 내세워 “보안법 개악, 진보민주세력 말살 책동” 비난
  • ▲
    ▲ "통진당과 범민련은 확실히 진보민주세력이다. 내가 보장한다." 김정은 집단이 이번에는 한국 정부에게 국가보안법 폐지를 요구하고 나섰다. ⓒ北선전매체 보도화면.

    한국과 미국을 향해 쉴새없이 비난을 퍼붓던 김정은 집단이 이번에는 정체불명의 ‘인권단체’를 내세워 국가보안법 폐지를 요구하고 나섰다.

    북한 남조선인권대책협회라는 단체는 지난 12일 한국 정부를 향해 국가보안법 폐지와 ‘진보민주세력 탄압’을 중단하라는 성명을 내놨다.

    北남조선인권대책협회는 성명에서 “최근 극도의 통치위기에 몰린 괴뢰패당이 보안법 개악과 진보민주세력 말살을 위해 파쇼적인 탄압을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런 파쇼 악법에 의해 지금 남조선에서는 합법적인 정당이 하루아침에 강제해산 되고 국회의원에게까지 백주에 쇠고랑이 채워지는가 하면 조국통일범민족연합(범민련) 남측본부, 전국교직원노동조합(전교조)을 비롯한 통일운동단체들과 진보적 단체들의 합법적 지위가 박탈되고 인터넷신문 자주민보와 같은 진보언론들이 가혹한 탄압의 희생물로 되고 있다.”


    이들은 이어 “그 주제에 입만 벌리면 인권에 대해 떠벌리는 것은 철면치의 극치”라며 한국 정부를 향해 온갖 비난을 퍼부었다.

    “그럼에도 파쇼적 인권말살 악법인 보안법을 폐지하기는커녕 더욱 개악하려 하고 있는 현 괴뢰 패당이야말로 유신 파쇼악당을 능가하는 희세의 인권유린왕초, 파쇼독재광이다. 괴뢰패당은 인권이란 말을 입에 담을 체면도 없다.”


    北남조선인권대책협회는 한국이 ‘세계 최악의 인권 불모지’이자 ‘인간 생지옥’으로 전락하고 있다며 “국가보안법을 철폐하라”고 주장했다.

    “남조선을 세계최악의 인권불모지, 인간 생지옥으로 전락시키고 민족의 화해와 단합, 통일을 악랄하게 가로막는 보안법은 개정이 아니라 당장 철폐돼야 한다.”


    김정은 집단이 정체불명의 단체를 내세워 한국 정부를 비난한 것은 어제오늘의 일이 아니다. 하지만 이번 성명은 최근 통진당 해산, 종북성향 인사와 매체에 대한 공안기관들의 수사가 계속되고, 한국의 젊은 세대 가운데서 김씨 일가 지지 세력이 계속 줄어들자 ‘인권’을 앞세워 남남갈등을 일으키려 하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한국 정부는 북한을 향해 “이런저런 핑계 대지 말고 우리가 제안한 대화에 빨리 호응해 나와야 한다”며, 국가보안법 폐지 요구를 일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