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 이제 무엇을 할 것인가? 총괄적으로 말해서 우리의 국가 태세와 통치 기조와 정치 행태를 연공(聯共)적 추세에서 다시 대한민국 건국정신의 복원으로 돌려 놓아야 한다. 민주화 이후, 특히 김대중 노무현 이후 대한민국은 건국 당시의 본래의 대한민국 아닌 연공 통일전선적 모습으로 급속히 변질되었다.

     민주화에 편승한 종북 세력, 김정일보다도 대한민국 주류 세력을 더 증오하고 적대시 한 김대중-노무현 일당, 매사 친북 진영에 가산점을 주어야만 지식인 대열에 끼일 수 있다고 생각한 기회주의적 지식인, 보수 세력의 역사적 공과(功過)에서 그 과(過)만을 취해 보고 싶어 한 청년 불만세대, 친북 선동가 친북 미디어 친북 교사 친북 상업주의 친북 대중문화에 최면당한 중우(衆愚)와 폭민(暴民)들, 그리고 거리의 폭력과 떼법(法)으로 집단이익을 챙기려 한 타락한 운동 패거리 등이 이러한 변질 과정의 주범들이었다.

     이명박 정부는 이런 반역(反逆) 증후군을 종식 시켜야 한다는 애국 국민들의 여망을 배경으로 출범했다. 그러나 이명박 정부는 겁 많고 나약하고 기회주의적인 처신으로 이 여망을 외면했다. 그러다가 천안함 폭침으로 그 기회주의가 파탄을 맞이했다. 그렇다면 이제 “무엇을 할 것인가?는 자명해졌다. 

     이명박 정부는 무엇보다도, 대한민국이냐 김정일이냐, 대한민국 진영이냐 친북 진영이냐의 대치상태에서는 어쭙잖은 ‘중도’ 운운이 있으려야 있을 수 없다는 엄연한 진실과 사실과 현실을 정면으로 직시해야 한다. 그런 시국관과 인식에 기초해서 이명박 정부는 대한민국의 적(敵)들과 사생결단을 해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강력한 아군(我軍)과 우군(友軍)을 편성해야 한다. 국군, 공안부처의 전투적 강화 뿐 아니라 시민사회의 대한민국 세력을 광범위하고 강력하게 지원해야 한다. 시민사회 역량은 물론 관(官)이 주도하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국가기관의 예산집행에서, 그리고 재벌들의 생존전략에서, 지난 10년은 물론 근래에도 친북 진영 집단들에는 이런 저런 방식으로 막대한 양성적, 음성적 재정 지출이 있어 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렇다면 정부는 마땅히 친북 집단의 돈줄을 차단하는 국가로서의 권능을 발휘해야 한다. 애국진영 또한 정부와 재벌들이 친북 패거리에 더 이상 돈을 줄 경우 이를 절대로 좌시하지 않겠다는 무서움을 보여야 한다. 정부와 재벌들이 지금까지 애국 운동을 가벼이 본 이유는 그들이 애국진영을 무서워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제는 재벌 사옥 앞에서 애국 진영이 시위를 해야 할지도 모른다. “이제부터 친북 집단에 돈 한 푼이라도 줬다가는 으깨 버리겠다”고.

     김정일을 어떻게 응징하느냐 하는 것은 정부의 대응을 지켜보고자 한다.
    그러나 국내정치에서 발호하는 반역 세력을 척결하지 않고서는 김정일에 대한 응징을 원활히 할 수 없다. 그리고 그들을 고사시킬 첩경은 엄정한 법집행과 함께, 그들의 자금 통로를 봉쇄하는 것이다. 금융, 조세 당국은 당장 친북 집단들의 자금이동 상황과 그 재원, 세금 문제 등을 낱낱이 조사할 것을 촉구한다. 

     대한민국은 이미 본래의 대한민국이 아니다. 대한민국의 적들을 격파하고 1948년 본연의 대한민국을 복원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