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뮤지컬 '서편제' 송스루 리허설 현장 사진.ⓒPAGE1
    ▲ 뮤지컬 '서편제' 송스루 리허설 현장 사진.ⓒPAGE1
    창작 뮤지컬 '서편제'가 8일 오후 7시 네이버TV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송스루 리허설을 온라인 중계한다.

    송스루 리허설은 공연 개막을 앞두고 뮤지컬 넘버들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기회다. 리허설에는 '송화' 역에 유리아·홍자·양지은, '동호' 역 김동완·송원근·김준수·SF9 재윤, 아버지 '유봉' 역에 남경주·김태한 등이 출연해 주요 넘버를 들려준다.

    '서편제'는 조광화 작가의 마음을 울리는 가사와 윤일상 작곡가의 팝, 록, 발라드부터 판소리까지 다양한 음악을 드라마틱하게 엮어낸 아름다운 선율의 주옥 같은 넘버들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리허설은 오프닝 넘버 '길을 가자'를 시작으로 '살다보면', '나의 소리', '원망', '세상의 왕', '시간이 가면', '사랑이여' 등과 피날레를 장식하는 '심청가'까지 극 중 등장하는 대부분의 넘버를 감상할 수 있는 구성으로 진행된다.

    뮤지컬 '서편제'는 함께하는 유랑 생활 속에 갈등과 방황, 세대간의 차이를 겪는 아버지 '유봉'과 어린 딸 '송화', 아들 '동호'가 예술가로서 각자의 길을 찾기 위해 나아가는 모습을 감동적으로 그려낸다.

    2010년 초연 이후 2012·2014·2017년까지 총 네 시즌을 거치며 최우수 작품상을 비롯해 총 20회의 수상 기록을 세웠다. 오는 12일부터 10월 23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온라인 중계가 진행되는 8일 오전 10시부터 익일 9일 자정까지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타임세일도 준비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