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평론가 기영노가 '피겨여왕' 김연아(24)와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31)이 4년 전부터 교제했다고 주장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러한 주장은 지난 7일 방송된 경인방송 '노명호 양희성의 시사자유구역' 사전 녹음에서 흘러나왔다.

    당시 기영노는 경인방송 시사자유구역과의 인터뷰에서 "김연아 김원중의 만남은 2012년 11월에 처음 만나서 사귀게 된 것으로 보도됐지만, 피겨 스케이팅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이미 4년 정도 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고 밝혔다.

    김영노는 이어 "사실 두 사람의 이야기는 피겨 스케이팅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이미 잘 알려진 이야기다. 더 큰 일도 있는데, 보도 안된 것도 많다. 확인이 정확하게 안됐거나, 사실이라 하더라도 개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다"고 덧붙여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에 진행자 노명호가 "이렇게 얼음 위에서 운동하는 분들이 좋아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고 하자 기영노는 "동병상련의 입장이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기영노는 "박승희 이상화 선수처럼 동계 종목 선수들은 동계 종목, 하계 종목 선수들은 하계 종목 선수들과 사귀게 되는 경향이 많다"면서 "동병상련의 입장으로 어려움과 즐거움을 같이 하다 보니 서로 동료 의식도 진해 만나는 것 같다"고 분석했다.

    [사진=뉴데일리 DB/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