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달 31일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에 전속 계약 효력을 정지해달라는 가처분신청을 낸 동방신기의 영웅재중, 믹키유천, 시아준수가 2일 오후 김포공항을 통해 일본에서 귀국했다.
    세 멤버의 한 측근은 2일 "1일 일본에서 에이벡스 소속 가수들의 여름 축제인 '에이-네이션 09'에서 공연한 동방신기 전원이 2일 오후 3시30분께 귀국했다"며 "당초 SS501 멤버들과 친한 세 멤버는 2일 SS501의 첫 아시아 투어 서울 공연장에 응원 차 들를 계획이었으나 세간의 (화제) 중심에 있는 만큼 방문하지 않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들의 소송 변호를 맡은 법무법인 세종의 임모 변호사는 "가처분신청서를 낸 배경에 대해 와전된 부분이 있는 만큼 2일 멤버들과 상의한 후 3일 공식 입장을 밝힐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SM엔터테인먼트는 "동방신기는 일본 스케줄은 물론, 16일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서 열릴 'SM 타운 라이브 09'에도 출연할 것"이라고 전했다.
    예정대로 1일 동방신기는 구마모토현 컨트리파크에서 첫날을 맞이한 '에이-네이션 09' 무대에 올라 '셰어 더 월드(Share The World)'를 비롯해 '퍼플 라인(Purple Line)', '섬바디 투 러브(Somebody To Love)', '서머 드림(Summer Dream)' 등 히트곡 8곡을 소화했다.
    일본 소속사인 에이벡스는 1일 동방신기 공식홈페이지에 '일부 보도에 대해'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려 세 멤버의 소송 사태에 대한 현지 입장을 전했다.
    에이벡스는 "어제(7월31일) 한국에서 보도된 동방신기 문제에 대해 SM측에 사실 확인을 하는 중이지만 아직 구체적으로 파악되지 않았다"면서, 아울러 "팬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동방신기는 8일 '에이-네이션 09'의 에히메 무대에 다시 오를 예정이다.
    이런 소식을 접한 일본 팬들은 "지금까지 많은 노력과 쌓아 올린 성과를 포기하는 해산을 바라고 이번 행동을 일으켰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는 견해가 많았다.


    <긴급속보 SMS 신청> <포토 매거진> < M-SPORTS >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