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네이버TV 후원라이브 포스터.ⓒ연우무대
    ▲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네이버TV 후원라이브 포스터.ⓒ연우무대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가 네이버TV 후원라이브 녹화 중계로 관객들을 만난다.

    작품은 총성이 빗발치는 한국전쟁 한 가운데, 남북한 병사들이 무인도에 표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한국군과 북한군은 처음에는 서로를 적대시하지만, 점점 마음을 나누고 믿음을 쌓게 된다. 

    오로지 '무사히 돌아가고 싶다'는 꿈을 이루기 위해 남북한 군인들은 '여신님이 보고 계셔' 작전을 펼치며 미움과 다툼, 상처가 난무하는 전쟁 속에서 희망과 꿈을 찾아간다.

    중독성 있으면서도 아름다운 선율의 넘버와 간결하면서도 서정적인 텍스트는 관객들로 하여금 각 인물들의 사연에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배우들은 모든 장면마다 진심을 담아내 열연을 펼치며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2011년 CJ Creative Minds(크리에이티브 마인즈) 선정을 시작으로 2012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앙코르 최우수선정작 당선, 2013년 1월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에서 초연 당시 객석점유율 95%을 기록했다.

    2013년 한국뮤지컬대상 극본상, 더뮤지컬 올해의 베스트 창작 뮤지컬 BEST-3, 국회대상 올해의 뮤지컬상 등을 수상했다. 2014년 9월에는 일본 세타가야 퍼블릭 씨어터에서 성황리에 공연되며 한류 콘텐츠로서의 가능성을 확인했다.

    이번 네이버TV 후원라이브를 통해 7월 19일~8월 9일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2019-20 시즌 공연에서 뛰어난 팀워크를 선보였던 페어를 만나볼 수 있다. 

    중계 관람권은 각 중계일 당일 오후 10시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네이버에서 네이버공연을 검색 후 '여신님이 보고 계셔' 페이지로 접속하면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