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공연 장면.ⓒ연우무대
    ▲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공연 장면.ⓒ연우무대
    창작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가 실황 OST를 발매한다.

    지난해 11월 16일 여섯 번째 시즌을 개막한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총성이 빗발치는 한국전쟁 한 가운데, 남북한 병사들이 무인도에 표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한국군과 북한군은 처음에는 서로를 적대시하지만, 점점 서로 마음을 나누고 믿음을 쌓게 된다. 오로지 '무사히 돌아가고 싶다'는 꿈을 이루기 위해 남북한 군인들은 '여신님이 보고 계셔' 작전을 펼치며 미움과 다툼, 상처가 난무하는 전쟁 속에서 희망과 꿈을 찾아간다.
     
    지루할 새 없는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를 바탕으로 각 인물들의 사연과 감정에 깊게 공감하게 하는 대본과 서정적인 가사, 아름다운 선율이 어우러진 작품이다. 배우들의 끈끈한 팀워크가 이룬 시너지는 적에서 가족과도 같은 정을 쌓아가는 인물들의 감정을 진정성 있게 표현하며 감동을 더한다.

    뮤지컬에 대한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과 더불어 끊임없이 요청이 이어졌던 실황 OST 발매가 결정돼 이번 시즌의 음악은 음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실황 OST의 자세한 사양과 일정은 공식 계정을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3월 1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수요일 4시 공연 예매 시에는 30% 마티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