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성분 배제한 저자극 헤어 케어 ‘퓨어 네이처’ 론칭
-
아모레퍼시픽의 토털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가 첫 번째 헤어 케어 라인 [퓨어 네이처 헤어]를 출시, 본격적으로 헤어 케어 시장에 뛰어들었다.
해피바스는 기존 바디, 페이셜 케어 라인에 이어 헤어 케어 라인까지 브랜드 영역을 확장, 토털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강화 했다.
[퓨어 네이처 헤어]는 실리콘 등의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효과적인 천연 유래 성분을 담아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며 두피 케어 라인 2종과 모발 케어 라인 3종, 총 5개 라인으로 구성됐다.
카테킨 성분이 포함된 제주 유기농 녹차 추출물을 다량 함유해 두피 정화 및 진정 효과를 제공하며 모발에는 수분을 공급해 준다.
이외에도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동백꽃, 소이빈 등 천연 유래 성분을 80% 이상 담았으며 실리콘, 합성색소, 파라벤,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성분을 배제해 자극 없는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無 실리콘 처방으로 두피와 모발에 실리콘으로 인한 잔여감이나 트러블 없이 하루 종일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을 즐길 수 있다(두피 테스트(샴푸)와 피부과 테스트(린스, 트리트먼트)를 완료). -
먼저 [민트 프레쉬 샴푸·린스]는 페퍼민트와 로즈마리 오일 추출 성분이 두피 진정과 쿨링 효과를 제공하고, 시원한 향은 기분 전환에 효과적이다.
[실키 스무딩 샴푸·린스·트리트먼트]와 동백꽃·잎 추출 성분으로 두피와 모발을 보호해주며, 국내산 콩비지에서 추출한 소이빈 단백질 성분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강화시켜 준다.
이외에도 천연 유래 계면 활성제 1/2 처방으로 민감한 두피에 제격인 [마일드 수딩 샴푸·린스], 대나무수 성분으로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는 [아쿠아 라이트 샴푸·린스·트리트먼트], 해바라기 오일 성분으로 모발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케어하는 [샤인 스무딩 샴푸·린스·트리트먼트]로 구성돼 있다.
한편, 해피바스는 이번 헤어 라인 출시를 기념해 헤어 라인의 마스코트 [해피 퓨어리]를 개발,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출시했다.
오는 14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내 해피바스를 검색해 친구를 맺으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사진 = 해피바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