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도전' 카레이싱 편에 출연한 권봄이의 과거 방송 출연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스피드레이서 특집으로 카레이싱에 도전하는 멤버들을 돕기 위해 권봄이, 오일기, 김동은 등 3인의 멘토가 등장했다.

    이날 멘토 권봄이는 멤버들에게 카레이싱 기술과 방법 등을 차분하게 설명해주었고, 뛰어난 실력만큼 청순한 미모가 눈길을 끌었다.

    앞서 권봄이는 지난달 23일 방영된 XTM '더 벙커 시즌3'에 MC로 출연한 바 있다. 당시 권봄이는 날카로운 질문과 자동차 문제 등에 대해 설명하는 등 능숙한 진행실력을 뽐냈다. 

    특히, 가슴골이 깊게 파인 의상을 입고 출연한 권봄이는 레이싱걸 못지 않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권봄이는 2013 올해의 여성드라이버에 선정된 유망주로 2013 KSF 3전 마스터스 2위를 기록하는 등 실력과 화려한 미모를 겸비했다. 특히, KSF 역대 여성 레이서 중 최상위 성적을 기록한 대한민국 대표 미녀 레이서이다.

    한편, '무한도전' 카레이싱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카레이싱 권봄이 연예인급 미모다", "무한도전 카레이싱 권봄이 급호감", "권봄이 몸매 레이싱걸 못지 않아", "무한도전 카레이싱 멘토 권봄이 다음주에  또 나오나?", "무한도전 카레이싱 재밌게 봤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무한도전 카레이싱 권봄이, 사진= XTM'더 벙커 시즌3'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