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해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남 손호준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배우 손호준은 최근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테크니컬러 드림코트>(이하 요셉 어메이징)의 주인공인 요셉 역에 캐스팅 되며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의 요셉 역은 송창의, 조성모, 제국의 아이들의 임시완, 부활 정동하 그리고 비스트 양요섭이 거쳐갔으며, 무엇보다 대중성과 뮤지컬에 필요한 연기와 노래를 소화할 수 있는 스타들만 맡은 배역이다.

    뮤지컬로 시작한 주원, 조정석, 김무열 및 초연 요셉이었던 송창의 등의 실력파 배우들이 영화, 드라마 등에서 주연급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에 손호준의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김광수 대표는 “호준이는 지난 수년간 단역 시절을 거쳤지만 예상치 않게 <응답하라 1994>의 반응으로 갑자기 떠오른 배우다. 이 기세를 뮤지컬을 통해 더욱 튼튼한 배우로 성장시키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뮤지컬을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실력파 배우로 거듭나기 위한 결정이다. 책임감이 강하고 꼼꼼한 성격의 호준이는 잘 해 낼 거라는 믿음이 간다.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요셉 어메이징>을 선택한 이유를 공개했다.

    현재 손호준은 살인적인 스케줄 속에서도 시간이 날 때마다 뮤지컬 대본을 들고 연습에 임하고 있으며, 뮤지컬 보컬 트레이너가 직접 손호준의 동선을 따라가면서 발성과 호흡을 가르치고 있다. 이에 <응사> 해태가 아닌 또 다른 손호준의 요셉은 어떤 모습일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은 12월 30일부터 2014년 2월 9일까지 대학로 뮤지컬 센터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