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정희로 인하여 경기동부연합이란 종북세력들의 존재가 들어나고 있다.

    이정희 통진당 대표의 관악을 야권 후보경선에서 문자메시지 조작 사건이 터지면서, 그의 퇴진이 논란이 되고 경기동부연합이라는 세력이 뒤에서 사퇴를 못하게 하기 때문에 이정희 맘대로 퇴진을 못한다고 하면서 경기동부연합의 실체가 세상에 드러나게 되었다.

    통진당 대표 이정희가 사퇴도 자기 맘대로 결정하지 못할 만큼 뒤에서 결정적인 영향력을 행사하는경기동부연합은 과연 무엇인가? 이정희 또한 사퇴를 못하겠다고 버티다가 야권연대가 깨질 경우에 자기에게 모든 책임이 돌아올 것 같으니 마지못해서 사퇴를 하였다.

    이정희가 사퇴한 관악을 야권 후보 자리는 역시 경기동부연합의 소속의 이정희 대학 4년 선배 이상규가 차지하였다. 통진당을 뒤에서 좌지우지 하면서 조정하는 세력이 바로 경기동부연합이라는 세력이란다. 민노당에 관심이 없는 국민들이라면 경기동부연합이란 세력에 대하여 생소함을 느꼈을 것이다.

    필자도 경기동부연합이 무엇인가? 너무 궁금하여 네이버에 검색을 통하여 확인하여 보니 이건 새빨간 주사파 종북세력들의 조직이다. 1990년대 NL(민족해방) 운동권들이 전국연합이란 조직을 건설했을 때 지역별 조직이 건설되었는데 서울연합, 경기동부연합, 경기남부연합, 인천연합, 광주전남연합, 울산연합, 부산연합 등이 탄생했다.

    이 중에 경기동부연합은 다른 지역 활동가와 조직에도 상당한 지도력을 행사한 리더그룹이었다. 서울연합에 경기동부연합이 50%가 넘는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이들 경기동부연합, 울산연합, 인천연합의 삼대연합은 사안별로 경쟁하기도 하고 연합하기도 한다.

    이들은 공식적으로 정파의 존재에 대하여 함구한다. 특히 당원들과 외부에 대하여 자신의 존재가 드러나는 것을 극도로 꺼린다. 따라서 이들 삼대연합의 활동방식은 각종 진보식 조직과 지역위원회 활동가들을 자신의 영향력 하에 두고 사안에 따라 얼굴마담을 내세워 인물을 조종해 전화로 지침을 내린다.

    그리고 이들은 각종 공직선거와 당직선거에 조직적으로 일사분란하게 움직인다. 통진당의 이정희 역시 경기동부연합의 얼굴마담이었다는 것이 사실일 것이다. 민중의 소리도 역시 경기동부연합 것이고, 이들은 대한민국 내에서 진보를 가장한 주사파로 새빨간 종북짓을 한 실체들이었다.

    통진당의 비례대표 1,2,3,4 번부터 총선의 지역구까기 몽땅 다 자신들 맘대로 세웠다고 한다. 또한 공당으로 대한민국 국민이 내는 세비를 받아 먹는 통진당을 경기동부연합, 울산연합, 인천연합의 주사파들이 뒤에서 리모콘으로 조정하면서 좌지우지 한 것이다.

    대한민국에서 종북좌파로 활동하면서 통진당을 만들어서 국회에 조직원들을 침투시키는 짓을 한 경기동부연합의 실체를 당국은 알면서도 그대로 방치했다는 것이 더 한심한 노릇이다. 경기동부연합 실체가 언론에 나올 정도면 이미 파악이 되었을 것인데 이대로 방치했다는 것이 이해가 안 된다.

    관악을에 이정희가 사퇴를 하고 야권단일 후보로 경기동부연합 출신의 이상규 후보를 공천했다고 하는데 이것 역시 경기남부연합 출신을 정계에 침투시키려는 공작인 것같다. 순 빨간 종북노릇만 하는 이들이 대한민국 국회에 들어가서 최루탄이 아니라, 수류탄을 터뜨릴 날도 멀지 않은 것 같다.

    통진당을 이끄는 실제 리더들은 경기동부연합인 것같다.  통진당의 이정희 대표는 얼국마담에 불과하다는 것이 경기동부연합 복수의 관계자들의 말이다. 계파 수장은 베일에 가려져 있고 "조직 자체가 점조직 형태로 운영되기 때문에 아주 핵심이 아니고서는 알 수가 없는 구조"라는 것이다.

    이들은 4월 국회에서 국회교섭단체를 노리고 민통당과 야권연합에 합의를 하였다  그러나 정당을 좌지우지 하는 최대 계파 수장의 정체가 드러나지 않고 있다. 그러므로 당국은 경기동부연합의 수장의 정체를 파악하여 국민에게 밝혀야 한다. 이들의 수장이 북괴 김정은이라면 어떻게 할 것인가?

    이렇게 순 빨간색인 통진당과 연대를 하는 민통당 역시 빨간색으로 물들은 종북좌파 정당이다. 필자는 대한민국의 ⅔가 좌파라고 본다. 그 중에 진보를 가장한 종북좌파가 ½은 될 것이다. 순수한 진보활동가는 아주 미약할 것이다.

    경기동부연합의 세력들이 이번 통진당의 비례대표 1,2,3,4,번을 공천받고 성남 중원과 관악을까지 공천을 받았다. 대한민국 국회가 이대로 가다가는 순 새빨간 주사파 종북좌파에게 접수당하고 말 것이다.

    국민들은 종북좌파 실체들이 국회를 접수하려고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아시고 민통당과 통진당에 표를 절대로 찍어서는 안 될 것이다. 야권 연대 세력은 종북좌파 세력들이다. 대한민국을 종북좌파가 좌지우지 못하게 막을 힘은 국민들 밖에 없다. 국민들이 이번 선거혁명을 통하여 종북좌파를 대한민국에서 몰아내야 할 것이다.

    당국은 경기동부연합의 실체를 밝히고 이들의 종북활동을 더이상 방관하지 마시고 철저하게 수사하여 이들의 실체가 어디까지 침투해 있나를 밝혀내고 경기동부연합의 수장이 누구인지도 국민에게 밝혀야 할 것이다. 정당을 좌지우지 하는 세력이 북괴의 고위직 고정간첩이면 어떻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