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뮤지컬 부문 남녀 1위"팬분들과 관객 소비자 투표로 주어지는 상이기에 더욱 뜻깊다"
-
- ▲ 김준수·정선아가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2년 연속 가장 영향력 있는 남녀 뮤지컬 배우로 선정됐다.ⓒ팜트리아일랜드
김준수·정선아가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2년 연속 가장 영향력 있는 남녀 뮤지컬 배우로 선정됐다.두 사람은 지난 8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뮤지컬 부문 남녀 배우 1위에 각각 이름을 올렸다.'브랜드 고갱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조사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가 공동 개발한 평가 지표를 활용해 매년 각 부문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특히, 김준수·정선아는 지난해 신설된 뮤지컬 부문에서 첫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들은 모두 팜트리아일랜드 소속 아티스트로, 동일 소속 아티스트가 2년 연속 동일 부문 남녀 1위를 동시 수상한 것은 드문 일이다.김준수와 정선아는 "팬분들과 관객 여러분의 소비자 투표로 주어지는 상이기에 더욱 뜻깊고, 2년 연속 함께 수상하게 돼 감사하고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뮤지컬 배우로서 더 많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한편, 김준수는 오는 6월 22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알라딘'으로, 정선아는 6월 17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멤피스'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