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K팝스타3' 샘김 권진아, 유희열 안테나뮤직과 전속계약

온라인뉴스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입력 2014-05-13 15:53 | 수정 2014-05-13 15:56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3' 준우승자 샘김과 TOP3 권진아가 유희열의 안테나뮤직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안테나뮤직은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빼어난 음악성을 보여준 권진아와 샘김이 안테나뮤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안테나뮤직은 "권진아는 자기만의 색깔과 목소리를 정확히 가질 수 있는 뮤지션이라고 생각한다"며 "이소라, 김윤아를 잇는 여성 솔로 보컬리스트 겸 뮤지션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샘김에 대해 "지금 우리 세대 음악과 다음 세대를 연결해줄 수 있는 탁월한 음악적 재목이다. 장차 K팝 시장을 이끄는 최고의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안테나뮤직을 대표해 'K팝스타3' 심사위원이자 멘토로 활약한 유희열은 "음악적 선배 이상으로 선생님 같은 마음이 드는 한편 두 친구가 나의 분신 같기도 하다"며 "좋은 음악을 할 수 있도록 이끌고 싶다"고 샘김 권진아의 영입 소감을 전했다.

유희열은 "권진아와 샘 김은 스타가 되고자 하는 마음에 앞서 음악 자체에 대한 대단한 열정을 가지고 있다. 이들은 자신들이 가진 풍부한 잠재력과 가능성으로 단순히 가수로서의 미래를 넘어 향후 음악 자체가 중심이 되는 K팝 시장을 만들어낼 수 있는 주축이 될 것이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유희열은 "두 사람이 가진 음악적인 원형질을 지켜주면서 가수로서의 색깔을 찾는 작업에 열중할 것"이라고 샘김 권진아의 향후 계획을 언급했다. 

한편, 안테나뮤직은 유희열을 비롯해 루시드폴, 정재형, 박새별, 밴드 페퍼톤즈 등 색깔 있는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소속돼 있다. 

[샘김 권진아, 사진=SBS 'K팝스타3' 방송 캡처]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전·충청·세종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뉴데일리TV

칼럼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