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행동본부가 13일 '야권연대'라는 명목 하에 통합진보당을 국회에 진출시킨 민주당을 겨냥, "내란음모 세력이 국회에 진출하는데 일조한 정당이야말로 대한민국의 암덩어리"라고 밝혔다.

    본부는 이날 [국정원은 간첩 잡는데 전력투구하라]는 성명을 통해 전날 민주당 김한길 대표가 국가정보원을 향해 "나라의 암덩어리, 쳐부숴야 할 구악"고 힐난한 데 대해 "체제수호의 최후보루 국정원을 '암덩어리'라고 하는 자들은 종북세력 밖에 없다"며 이같이 주장했다.

    본부는 "탈북자로 신분까지 속인 중국인 유우성(중국명:유가강)의 간첩행위 여부가 문제의 핵심"이라고 강조했다.

    "문서 위·변조 건으로 간첩행위 자체가 묻혀서도 안 되고 대공수사가 위축 되어서도 안 된다. 문서 위·변조 문제는 국정원 협조자의 임의 행동인지 국정원 지시인지 확인하면 된다."

    아울러 본부는 "간첩 혐의자를 수사하다가 발생한 지엽적인 문제로 체제수호 최후보루인 국정원 흔들기는 결코 국익에 도움되지 않는다"고 했다.

  • "대통령령 공문서전결 규정에 의거, 문제가 있다면 관계자가 책임지면 될 일이다.

    법령을 무시하고 무조건 국정원장 퇴진 주장은 무책임 하다.

    국정원은 이번 사건을 교훈삼아 심기일전(心機一轉)하여 간첩과 종북세력을 일망타진하라.

    종북세력과 썩은 정치인을 제외한 절대 다수의 국민은 남재준 국정원을 신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