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싱가포르서 개최... '아시아판 칸광고제'로 불려
  • 2011년 스파이크 아시아 출품작 접수가 개시되었다.

  • 스파이크 아시아(Spikes Asia) 광고제는 칸 국제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구 칸 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와 영국의 미디어 그룹인 헤이마켓(Haymarket)이 주최하는 아시아 지역 광고제. 세계 최고의 광고제인 칸의 노하우와 인맥을 활용하면서 참관단들에게 수준 높은 콘텐츠를 제공하여 아시아 최고의 광고제로 발돋움하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PR 부문 및 모바일 부문과 ‘올해의 독립대행사’ 상이 추가되었다.

    출품 마감은 7월 22일이며, 이후 출품하는 경우에는 얼리 버드(Early Bird) 출품료가 적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사항은 칸 라이언즈 한국사무국(757-1730, webmaster@canneslions.co.kr)으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