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통계만 조작? 다른 경재 통계는?귝가 통계 시스템 흔들리는 판에 선거투개표는?통계조작 몰랐을 리 없다 … 우두머리 조사하라감사원이 전모 밝혀냈다 … 수사 어렵지 않다
  • ▲ 《통계조작-엉터리 소득주도 성장》4인방. 문재인 장하성 김상조 김수현. 통계조작 수괴 문재인 수사하라. ⓒ 뉴데일리
    ▲ 《통계조작-엉터리 소득주도 성장》4인방. 문재인 장하성 김상조 김수현. 통계조작 수괴 문재인 수사하라. ⓒ 뉴데일리
    《’국민의힘’이 국민의 힘을 어떻게 모을까?》

    문재인 정부 청와대와 국토부가 한국부동산원의《주간 아파트가격 동향》통계를 2018~2021년 기간 중《최소 102 차례 조작했음이 감사원 감사로 밝혀졌다. 

    또한 통계청이《가계 동향 조사》와《근로 형태별 부가 조사》통계산출 방식을 청와대 지시로 부당하게 바꾼 사실 도 드러났다. 

    문재인 정부가 통계조작을 통해 부동산 정책과 소득주도성장 정책의 실패를 감추고 국민에게 거짓말을 했다 는 것이다.

    감사원 발표에 대해 일부 민주당 의원들과 문 정부 청와대 출신 모임 《사의재》 “(감사원은) 해체에 준하는 개혁 대상" “상상 속의 소설" 이라는 둥 반발하고 있다. 

    헌재와 선관위에 대한 의혹들은 헌법기관이라며 일축하면서 헌법기관인 감사원의 감사 결과를 묵살하려는 적반하장 이 가관이다. 

    국민의힘이《통계조작》《국기 문란》행위라고 외치기만 할 것이 아니라 후속조치에 적극 나서야 한다.

    국민의힘은 집권 중 두 번씩이나 국회에서 반란표로 대통령을 탄핵시키고 야당의 입법독재에는 국회 총회장 퇴장 외엔 속수무책인 정당으로 전락했다. 

    국민의 힘을 빼고 있는 국민의힘 이 현실로 다가온 조기대선에 후보 선출 및 단일화에 어떤 리더십으로 국민의 힘을 모을 것인지 궁금하다.

  • ▲ 《통계조작-엉터리 소득주도 성장》4인방. 문재인 장하성 김상조 김수현. 통계조작 수괴 문재인 수사하라. ⓒ 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