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포미닛 현아가 제2의 리한나로 불리는 영국 가수 겸 배우 리타 오라(Rita Ora)와 함께 美 유명 코미디 사이트인 '퍼니 올 다이(FUNNY OR DIE·www.funnyordie.com)' 촬영을 마쳤다.

    12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현아가 11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리타 오라와 '퍼니 올 다이' 촬영을 했다"며 "리타 오라와 어떤 영상을 찍었는지는 '퍼니 올 다이'를 통해 확인해 달라"고 밝혔다. 이날 두 사람은 함께 찍은 사진을 각자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깜짝 게재해 전 세계인의 관심을 끌었다.

    미국 대형 에이전시인 CAA가 설립한 '퍼니 올 다이'는 음악과 유머 등 엔터테인먼트 분야를 제작해 대중들에게 '퍼니(FUNNY)' 혹은 '다이(DIE)'로 평가 받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온라인 커뮤니티다. 무려 600만명 이상의 팬이 페이스 북을 구독하고 있으며, 7,800만여 명이 트위터 팔로우를 하는 만큼 그 영향력도 대단하다.

    '퍼니 올 다이'에는 그동안 애쉬튼 커쳐, 앤 해서웨이, 르네 젤위거, 저스틴 비버, 빌 클린턴 전 대통령 등 유명인들이 출연한 바 있다.

    2012년 데뷔한 리타 오라는 첫 앨범 '오라(ORA)'로 영국의 'UK 앨범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단숨에 전 세계 팝스타로 떠올랐다. 리타 오라는 지난해 싸이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돼 국내에서도 많이 알려졌다.

    또한 포미닛 외에도 솔로로 활동하고 있는 현아는 '버블팝', 유닛 트러블메이커,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 출연 등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다가가며 차세대 글로벌 스타로 부상하고 있다.

    (사진=현아, 리타 오라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