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별에서 온 그대> 16회 예고가 공개됐다.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극본 박지은 연출 장태유, 이하 별그대) 공식 홈페이지에는 16회 텍스트 예고가 올라왔다.

    공개된 <별에서 온 그대> 16회 텍스트 예고에서는 “이휘경(박해진)이 의식을 되찾자 이재경(신성록)은 휘경에게 한유라(유인영)와 자신의 관계에 대해 어디까지 알고 있는지 묻는다”고 전했다.

    이어 “등교하던 천윤재(안재현)는 전날 외박한 천송이(전지현)가 도민준(김수현)의 집에서 나오는 걸 목격하고, 참다못해 민준을 찾아가는데...”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별에서 온 그대> 16회 예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별에서 온 그대 16회 예고 전지현이 외박을?”, “별그대 방송시간 변경 빨라져서 더 좋아”, “별에서 온 그대 16회 천도커플 로맨스를 기대해”, “신성록이 동생 박해진까지 해치진 않겠죠?”, “별에서 온 그대 16회 예고 닥본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6일 방송된 <별에서 온 그대> 15회에서 도민준은 천송이의 어머니(나영희)이 “우리 송이, S&C랑 계약도 했고, 휘경이랑 약혼도 할 거고!”라는 이야기를 들고 송이와 이휘경의 신혼생활을 상상하며 강한 질투심을 드러냈다.

    또한, 민준은 천송이 매니저를 자처하며 촬영장에 함께 갔고, 조연으로 홀대받는 송이에게 “내가 널... 지켜야겠어”라고 고백하며 돌아서는 송이를 염력으로 끌어당겨 동화 같은 키스를 했다.

    (사진=SBS 별에서 온 그대 15회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