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하면서도 섹시한 ‘팔색조’ 매력이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

  •  

    <LG생활건강>은 최근 프로야구 경기 전 시구를 통해
    [시구요정]으로 급부상, 방송과 잡지 등
    미디어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클라라>
    메이크업 브랜드 <보브(VOV)>의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청순과 섹시, 건강미 등 팔색조 같은
    다양한 매력을 가진 여배우 <클라라>
    향후 국내외 시장에서 TV 및 인쇄광고 등을 통해
    홍보,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클라라>는 2월 초
    신제품 <보브 캐슬듀 하이글로시 립루즈> 지면광고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  


    <클라라>의 또렷한 이목구비와
    시원한 미소가 돋보이는 입술 라인,
    발랄하고 화사한 포즈 등이
    광고제품의 선명한 컬러감과
    촉촉한 수분감을 더욱 돋보이게 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클라라>는 시구요정으로 처음 주목 받을 만큼
    건강한 아름다움을 갖췄을 뿐 아니라
    섹시함과 청순함, 발랄함 등 팔색조 매력을 갖춰,
    메이크업 브랜드 <보브>가 소비자에 전달하고자 하는
    다양한 아름다움을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 LG생활건강 함원정 브랜드전략파트장


     

    <클라라>
    케이블채널 tvN에서 <응답하라 1994> 후속으로
    24일에 첫 방송하는 드라마 <응급남녀> 촬영에 한창이며,
    그 밖에도 영화 및 버라이어티 쇼를 준비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 = LG생활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