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무드’ 구현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으로 국내외 고객과 접점 확대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가
K-뷰티의 메카인 명동에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프린세스 무드]를 구현한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프린세스 하우스>를 오픈했다. 

에뛰드하우스는 지난 10월
최초로 명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
국내외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공주의 성을 연상시키는 복층 구조 인테리어에
[프린세스 무드]를 더욱 가득 담은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프린세스 하우스>
명동 중앙로에 오픈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성공비결을 이렇게 밝혔다.



“에뛰드하우스의 플래그십 스토어인 <프린세스 하우스>는 
최신 뷰티 트렌드에 민감한 국내 고객부터
K-뷰티에 관심이 많은 외국인 고객까지
만족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고객들이 에뛰드하우스 만의 특징인 [프린세스 무드]를
직접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구현한 매장 분위기와
<프린세스 하우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에뛰드하우스의 <프린세스 하우스>
모든 여성이 마음속으로 꿈꾸는 프린세스에 대한 동경을
공간 전체에 적극적으로 반영한 고객체험공간이다. 

<프린세스 하우스>를 찾는 고객들은
더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활용해
즐거운 화장 놀이 문화를 즐기며,
[프린세스 존]에서 티아라, 공주 가면, 드레스 등을 착용하며
직접 프린세스가 되어볼 수 있다. 

또한 핑크 컬러를 바탕으로
신비로운 판타지 거울과 샹들리에 등
각종 조형물로 구성된 인테리어는
에뛰드하우스만의 [프린세스 무드]를 극대화하며
많은 여성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프린세스 하우스>
1, 2층의 복층 형태에 체험 위주의 특별한 존들로 구성돼 있다.

1층은 에뛰드하우스의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면서
프린세스 감성을 충족할 수 있는 공간이다. 

△에뛰드하우스의 대표 제품인
마스카라, 비비크림 등의 역사와 특징을
한 눈에 보여주는 [스페셜 메이크업 존]
△인기 제품의 판매 순위를 실시간으로 보여주며
고객의 제품 선택과 쇼핑을 돕는 [스마트 쇼핑 비전]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노하우를
다양하게 제공하는 [뷰티 포스트 팁]
△전 세계 주요 국가와 도시의 정취를 담아
글로벌 감각을 살린 [필 더 월드 파우치 월]
△365가지 다양한 컬러의 네일 제품을 직접 발라보지 않고도
아이패드를 통해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네일 플레이 365존] 등이 있다. 

 2층에는 고객들이 직접
프린세스 판타지를 실현할 수 있도록
△티아라와 가면을 착용하며
프린세스 가면 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프린세스 존]
<프린세스 하우스>에서만 통용되는
새로운 주화인 [핑크코인]을 활용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핑크뽑기 체험존 ]
△프린세스 스토리를 환상적으로 표현한 [판타지 미러존]
등으로 꾸며져 있다. 

이 외에도 온∙오프라인 통합 판매 결과를 취합해
실시간으로 판매 순위와
주간 베스트셀러 제품을 보여주는 [스마트 쇼핑 비전]
기존 매장보다 더욱 강화된 외국어 서비스,
국가별 명소 이미지를 담은 파우치 판매 등은
외국인 관광객의 쇼핑 편의를 도와
쇼핑 만족도를 한층 높일 것으로 보인다. 















  • 에뛰드하우스는 <프린세스 하우스> 오픈을 기념,
    지난 6일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013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한정 출시된
    <프린세스 에튀아네뜨 오드 토일렛>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프린세스 에튀아네뜨> 컬렉션
    상품 개발과 기획에 참여한 에뛰드하우스 직원들이
    명동 거리 곳곳에서 직접 소비자를 만나며
    시향 이벤트를 진행하고 의견을 들었다.  

    오후에는 명동 거리에서 왕자로 분한 직원들이
    직접 거리 퍼레이드를 하며 시향지를 나눠주는 등
    이색 볼거리와 소통의 장을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 에뛰드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