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오픈 이벤트, 해외고객 위한 서비스도 확대
-
스킨케어 브랜드 [레이디앤스킨(대표 이승종)]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ladynskinshop.com)]을오픈했다.레이디앤스킨은
지난 2008년 설립된 스킨케어 브랜드이며,
2009년 대만의 해외법인을 시작으로
해외에서 먼저 인지도를 쌓아왔다.이번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도
레이디앤스킨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으며,
해외 소비자들은온라인을 통해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레이디앤스킨 쇼핑몰은
[4스텝 스마트 스킨케어]라는 타이틀에 맞게
올바른 화장품 사용에 대한 가이드를 제시하는
합리적인 쇼핑을 제안하고,
해외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글로벌 세일즈] 서비스를 전개한다.레이디앤스킨은 먼저다양한 기후에 거주하는국내외 고객들을 위한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스페셜 패키지는
매일 보습과 자외선 차단을 실천할 수 있도록 한
[데일리 스페셜 팩],
피부 보습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주는
[모이스트 업 팩],
클렌징부터 나이트케어까지
하루 동안 사용하는 필수 제품만을 담은
[에센셜 베이스 팩]으로 구성돼 있다.또한 쇼핑몰에 판매하는 제품은
모든 국가로 배송이 가능하며,
해외 소비자들의 제품 문의에 대한
직접적인 응대가 가능해 빠르고 편리한 쇼핑을 돕는다. -
레이디앤스킨은 오픈을 맞아
[더 퍼스트 에센스]를 구입하면
동일한 제품을 증정하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더 퍼스트 에센스는
차가발효수 93%가 함유된 발효 부스팅 에센스로
건조하고 칙칙해진 피부 컨디션을 끌어 올려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가꿔 주는 제품이다.이외에도 쇼핑몰에서는
회원가입 적립금 증정과
[데일리 팩] 체험단 모집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앞으로도 레이디앤스킨 온라인 쇼핑몰은
고객 눈높이에 맞춘 더욱 편리한 쇼핑과
글로벌 서비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스킨케어 전문 쇼핑몰로 발전해 나갈 계획이다.[사진출처 = 레이디앤스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