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이영 열애설 해명

    배우 심이영이 열애설을 해명했다.

    오는 29일 방송될 MBC에브리원 <오늘부터 엄마아빠>에서 심이영은 전현무와의 관계에 대한 사람들의 오해를 일축했다.

    그간 심이영과 전현무는 입술 키스, 볼 뽀뽀 등 가상 부부 생활에서의 리얼한 스킨십으로 연일 화제를 모았으며, 이에 정말 사귀는 것이 아니냐는 네티즌의 의문이 이어졌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개그우먼 이국주는 전현무와 심이영 두 사람의 관계를 의심하며 끊임없이 질문을 던지는 등 적극적으로 해명을 요구했다.
     
    또, 이국주는 전현무와의 대화를 통해 어느 정도의 호감을 확인한 후 그 상황을 역이용해 심이영에게 재 질문을 하는 치밀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특히 “촬영이 끝난 후 사적으로는 연락하는 사이냐”는 이국주의 끈질긴 질문에 심이영이 “사적으로는 절대 연락하지 않는다”며 문제를 정리한 것. 이어 심이영은 “전현무는 방송으로 만난 언니 같은 오빠일 뿐”이라며 다시 한 번 그와의 관계에 선을 그었다.
     
    하지만 한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이국주는 “심이영이 사적으로 연락을 하게 되면 서로에게 실제로도 푹 빠질까봐 그럴 것”이라며 마지막까지 심이영의 말을 믿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에코라이프로 아이와 함께 성장하라!”는 주제로 초대된 개그우먼 팽현숙과 이국주의 전현무 잡는 폭풍 잔소리 퍼레이드는 오는 29일 밤 11시 MBC 에브리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이영 열애설 해명, 사진=MBC 에브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