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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살아있는 비타민C를 12시간 이상 지속적으로 두피에 공급하는 비타민C 양모제 <헤어2:8>이 3개월간의 소비자 공개효능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끝마치고 5월 2일부터 국내 시장에 본격 출시된다.
     



     


    현대아이비티(대표 전용하/www.thankyouvitaminc.com )는 자체 개발한 신물질 <비타브리드C 헤어파우더>를 적용한 보급형 비타민C 양모제 <헤어2:8>를 2일부터 국내 시장에 본격 시판한다고 밝혔다.

    현대아이비티는 당초 남성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디자인과 판매전략을 수립, 올 2월부터 제품 양산에 돌입할 계획이었다. 
     

    하지만 3개월간의 소비자 공개효능테스트를 진행하면서 여성탈모환자가 의외로 많지만, 기존 탈모예방 및 양모제,발모제가 남성 위주로 개발돼 민감한 여성 피부에 적합한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이 거의 없다는 것을 확인하게 됐다.

    이에따라 현대아이비티는 "공개 효능테스트에 참가한 여성 탈모환자들의 요구를 수용해 비타민C <헤어2:8>을 여성들도 안전성을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3개월간의 소비자 공개효능테스트를 마치고, 그 결과를 확인한 후 제품을 출시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공개효능테스트 기간동안 제품 디자인과 가격정책도 과감히 수정했다. 남성의 상징인 삼손을 심벌로 한 제품 패키지를 여성고객들이 선호하는 산뜻한 콘셉트의 디자인으로 바꿨다.

    제품가격도 일반인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해 달라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해 누구나 부담없이 제품을 구입해 탈모 스트레스에서 해방될 수 있도록 했다.

    현대아이비티는 1월 17일부터 90일간 <헤어2:8>에 대한 공개효능테스트를 실시한 후 참가자 28명 중 개인사정으로 중도 탈락한 1인을 제외한 27인의 두피 및 모발 변화과정 및 그 결과를 실명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테스트 결과 참가자 27명은 전원 두피상태가 현저히 개선돼 탈모가 줄어들었고, 모발이 눈에 띄게 굵어졌으며, 대부분 이마와 정수리 부분에 잔털과 머리카락이 새로 돋아나는 등 기대 이상의 효능이 확인돼 벌써부터 국내외 피부미용업계의 블루오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현대아이비티는  쇼핑몰 땡큐비타민씨(www.thankyouvitaminc.com )를 통해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며, 콜센터(1577-1387)를 운영하는 등 고객지원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전용하 현대아이비티 대표는 "<헤어2:8>은 전 세계 탈모환자에게 안전하면서도 효과있는 탈모예방 및 양모제로 사랑받게 될 것이다. 앞으로 탈모로 고통받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일본, 중국 등 전 세계에서 공개 효능테스트 실시할 예정이다. 국내 출시에 맞춰 소비자의 눈 높이 맞는 마케팅으로 국내 양모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대아이비티는 현대전자에서 분사한 코스닥 기업으로, 지난해 말 경북 김천에 대규모 바이오 생산공장을 설립했다. 최근엔 바이오사업유통망까지 모두 갖춰 바이오업계와 이미용 업계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급부상하는 중견 바이오벤처기업이다.

    [사진출처 = 현대아이비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