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괴의 조선중앙통신에 따르면 조선인민 최고사령부 특별작전행동소조는 이날 통고를 통해 "이명박 쥐 새끼 무리들에 대한 우리 군대와 인민의 분노는 하늘에 닿았다" 며 "역적패당의 분별없는 도전을 짓부셔버리기 위한 우리 혁명무력의 특별행동이 곧 개시된다"고 밝혔다.

    북괴의 돼지새끼들은 "우리 혁명무력의 특별행동은 일단 개시되면 3~4분, 아니 그보다 더 짧은 순간에 지금까지 있어본 적이 없는 특이한 수단과 우리 식의 방법으로 모든 쥐 새끼 무리들과 도발 근원들을 불이 번쩍나게 초토화해버리게 될 것"이라고 위협했다.

    북괴 돼지새끼들이 이렇게 광분을 하며 우리에게 특별행동을 개시하겠다는 이유가 북 돼지새끼의 최고존엄을 우리가 건드렸기 때문이란다. 북괴 인민군은 "특별행동은 노호한 민심과 분노의 폭발이며 우리의 최고존엄을 사수하기 위한 천만 군민의 성전"이라고 한다.

    북괴 돼지새끼들의 "특별행동의 대상은 주범인 이명박 역적패당이며 공정한 언론의 대들보를 쏠고 있는 보수언론매체들을 포함한 쥐 새끼 무리들"이라고 밝혔다. 북괴 돼지새끼들이 밝힌 언론사는 동아일보, KBS, MBC, YTN을 특정했다.

    종북빨들에게 장악당한 MBC가 포함되었다는 것이 의아하지만 어째든 구체적으로 언론사까지 포함한 가운데 보수언론 대표격인 조선일보가 빠졌다는 것이 아이러니하다. 언론사를 때리려면 조선일보와 중앙일보도 같이 들어가야 하는데 두 언론사가 빠지고 MBC, YTN가 포함되었다는 것이 아이러니하다.

    어째든 북괴 돼지새끼들이 말로는 갈 때까지 다 갔다. 인간이 죽으려고 환장을 하면 눈에 보이는 것이 없다고 했다. 북괴 돼지새끼들이 지금 죽을 맛인가보다. 이럴 때 너 죽고 나 죽자고 나올 수 있다. 자기 혼자 죽으면 다행인데 꼭 나쁜놈들은 나만 죽을 수 없다고 남에게 해를 끼치고 죽는 길을 선택한다.

    북괴 돼지새끼들이 지금 그 짝이다. 나쁜놈들이 하는 전형적인 행동을 하려고 하고 있다. 나만 죽을 수는 없다고 잘있는 남한을 공격하고 죽으려고 한다. 그러므로 우리 정부는 경계태세에 만전을 기하고 북괴가 선제공격을 하기 전에 틈만 보이면 먼저 공격을 하는 것이 최선의 방어이다.

    맨날 얻어터지고 그 다음에 공격을 하니 못하니 할 것이 아니라, 저들이 우리를 향하여 공격을 하려는 틈만 보이면 먼저 박살을 내야 할 것이다. 먼저 적에게 공격을 당하고 난 후에 보복공격하는 것은 어리석은 자들이 하는 짓이다.

    먼저 적에게 공격을 당하기 전에 방어를 먼저 튼튼히 하고, 적이 공격을 하려는 의도를 보이면 먼저 공격을 하는 것이 상책이다. 이번에는 특별행동 대상을 구체적으로 명시한 것을 봤을 때 단순한 협박은 아닌 것으로 보인다.

    혹자들은 북괴가 공격을 할 때는 아무 말도 없이 했다고는 하지만 이번에는 구체적인 공격대상과 인물까지 거론했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당하고 보복공격을 가하는 전술을 버리고 과감하게 공격을 하려는 틈만 보이면 먼저 선제공격을 하여 공격을 원천봉쇄시켜야 한다.

    적으로부터 공격을 당하여 죽은 아들 불알 만지는 짓은 이제 그만하자. 대한민국의 재산과 국민의 생명을 적으로부터 더 잃게 하지 말아라. 국민들이 정권을 맡긴 것은 국민들의 재산과 생명을 지켜달라고 맡긴 것이다. 정권이 이 사명을 지키지 못하면 정권에서 내려와야 할 것이다.

    그러므로 이번에는 철저하게 경계태세에 임하고 적에게 당하기 전에 먼저 선제공격을 하는 명령을 대통령은 군에게 내려야 할 것이다. 가장 예측이 안 되는 북괴 돼지새끼들에게 더 이상 위협을 할 상대가 대한민국은 아니라는 것을 보여줘야 한다.

    적들이 먼저 공격을 강행한다고 선전포고를 했는데도 불구하고 또 당하면 말이 안 된다. 적이 공격한다고 알려줘는데도 불구하고 공격을 당하는 것은 국민의 재산과 생명을 지킬 의무를 다하지 않는 것이기 때문이다.

    이번에 북괴 돼지새끼들이 만약에 공격을 하면 대한민국은 북괴를 자유민주주의 국가로 흡수통일을 시키겼다는 각오로 초토화를 시켜야 할 것이다. 북괴 돼지새끼들의 공격은 곧 북괴 돼지정권의 종말을 고하는 어리석은 짓이 될 것임을 강력하게 경고를 하기 바란다.

    이번에는 북괴 돼지새끼들에게 눈에는 눈, 이에는 이, 미사일 공격에는 미사일 공격으로 강력하게 대응하는 것을 보여주기 바란다. 북괴의 핵폭탄에는 미국의 핵폭탄으로 대응을 해야 할 것이다. 이번 참에 북괴 돼지새끼들이 다시는 협박을 하지 못하도록 반드시 버르장머리를 고쳐야 하고 공격시는 북괴 돼지정권을 물락시키는 작전으로 나가야 할 것이다. 

    북괴 돼지새끼들이 이번기회를 통하여 대한민국을 공격한다는 망상을 사라지게 만들고, 북괴가 대화로 밖에 살 수 없다는 것을 깨닫도록 만들어줘야 할 것이다. 남한을 잘못 건드렸다가는 북괴 돼지정권이 몰락된다는 것을 느끼게 만들어줘야 할 것이다. 남한은 더 이상 북괴의 공갈협박이 통하지 않는다는 것을 확실하게 북괴 돼지새끼들에게 각인시켜 주는 계기로 삼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