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나얼 나가면 무조건 1등" 애정 과시
  • ▲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 나얼이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는 가수다')에 출연했으면 하는 가수 설문에서 압도적인 지지로 1위를 달리고 있다. ⓒ나얼 미니홈피
    ▲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 나얼이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는 가수다')에 출연했으면 하는 가수 설문에서 압도적인 지지로 1위를 달리고 있다. ⓒ나얼 미니홈피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 나얼이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는 가수다')에 출연했으면 하는 가수 설문에서 압도적인 지지로 1위를 달리고 있다.

    온라인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나는 가수다’ 갤러리에서는 지난 8일부터 ‘나는 가수다에 출연했으면 하는 가수는 누구?’라는 설문조사가 진행 중이다.

    현재까지 참여한 인원은 1만 5000여명, 나얼은 19%의 지지율로 '나는 가수다' 출연 희망 가수 1위에 올랐다. 

    이어 2위는 이선희가 6.9%, 김연우가 6.3%의 지지율을 기록했다. 그 외 박효신, 윤미래, 이승환, 타이거 JK, 이적, 김동률 등이 뒤 이었다.

    네티즌들은 “나얼 나오면 최고일 듯”, "나얼 목소리 나는 가수다에서 꼭 듣고 싶다", "왠지 남다른 예능감 보여줄듯" 등의 댓글로 기대된다는 반응이다.

    한편, 나얼과 연인 사이인 배우 한혜진은 15일 열린 KBS 2TV 수목드라마 '가시나무새' 기자 간담회에 참석해 "나얼이 '나는 가수다' 출연한다면 1등 할 것 같다"며 애정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