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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국 정부가 아시아 지역에 새로운 국제 디지털 광고제를 출범한다.
글로벌 베스트 디지털 광고제(Global Best Digital Advertising Awards, 이하 GBA)는 아시아를 기점으로 하는 최초의 디지털 광고제.
태국 정부가 주최하고 태국 상업부 및 싱가 맥주가 공식 스폰서이다. 개최 시기는 2011년 4월로 계획됐다.
GBA에서는 디지털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전달되는 모든 크리에이티브 작품들을 다룬다. 이에 따라 디지털 광고 및 웹사이트뿐 아니라 디지털 TV, 디지털 옥외광고 및 간판, 디지털 프로젝션, 전시물, 디스플레이 등을 출품할 수 있으며, 부문 역시 47개 이상으로 세분화되었다.
GBA에서는 21세기의 광고 예술을 새로이 정립할 크리에이티브 작품을 선정하는 것을 그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