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더러 擴戰 말라니?

      가소롭다, 이명박 정부 노는 꼴악서니. 뭐, 확전 말라고? 상황을 악화시키지 말라고? 그게 일국의 대통령이란 사람이 기껏 할 소린가? 그래놓고 아차 싶으니까 말을 살짝 바꿔서 “단호히 대응하되,,, 어쩌고. 진주만 기습 받고 미국 대통령이 ”악화시키지 말라...“ 했던가? 문제는 북의 도발만이 아닌, 이명박 대통령의 한심하기 짝이 없는, 대통령 같지 않은 언동이다. 확전하지 말라고 하고 싶으면 김정일보고 해야지 왜 우리 국군보고 그러나?  

     이러다가는 김정일 포탄 이전에 ‘MB 한심’ 때문에 뇌혈관이 터져 죽을 것만 같다. 도대체 우리가 무슨 짓을 한 건가? 저런 대통령을 뽑은 이 방정맞은 손 모강댕이를 도끼로 팍 쳐서 잘라버리고 싶다. 이번에도 뻔할 뻔자다. “추가도발하면 단호히 대응하겠다” 해놓고 유엔이다 어디다 싸질러 다니는 모양새나 보이면서 시간이나 질질 끌다가 슬그머니 흐지부지 해버릴 게 불을 보듯 환하다. 예끼 이... 

     며칠만 지나면 또 병부모(兵父母)-민주당-극좌 연합세력이 들고 일어나 "반전 평화.." 어쩌고 하며 사태 책임을 엉뚱하게 우리 군의 훈련 때문이라고 뒤집어 씔 것이다. 그렇게 되면 한나라당이라는 것들이 "이러다간 다음 번 국회의원 선거 때 다 죽는다"며 "우리는 중도좌파..."운운, 징징거리며 돌아설 것이다.

     

     방송들 또한 첫날이니까 차마 그러지 못하다가 불과 몇 밤만 자고 나면 "대북 지원을 중단하는 등, 그 동안 북한을 너무 자극한 탓으로 이런 사태가 빚어졌다는 지적입니다" 하며 예(例)의 '대남방송' 나발을 불어댈 것이다. 여기에 토를 다는 사람들은 또 한 번 '수구꼴통 전쟁 세력'이라는 악다구니를 들을 것이고.  

     대한민국 진영은 결단을 내려야 한다. 이명박-한나라당을 정면으로 배척해야 한다. 그들은 우리가 더불어 함께 갈 사람들이 아니다. 확전하지 말라, 악화 시키지 말라? 아니, 얻어맞은 우리더러 악화 시키지 말라니? 백주 대낮에 포탄 세례를 받은 연평도 주민들더러 "악화 시키지 말라" 한 셈 아닌가? 이게 우리 국군 총사령관 맞나? 대한민국 진영은 일어나라! <바른사회 시민회의>를 비롯한 30여개 애국단체들이 당장 내일(11/24) 아침 10시 프레스 센터에서 이명박 정부 비판을 포함하는 기자회견을 할 것이다.

     <류근일 /본사고문,언론인>

    류근일의 탐미주의 클럽(cafe.daum.net/aestheticism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