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원빈 ⓒ 아레나 옴므 플러스
    ▲ 원빈 ⓒ 아레나 옴므 플러스

    대한민국 여심을 녹이고 있는 '아저씨' 원빈이 남성패션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의 단독표지를 장식하며, 강하고 섹시한 남자로서의 매력을 발산한다.

    원빈은 영화 '아저씨'를 통해 보호해주고 싶은 부드러운 이미지를 벗어나 보호받고 싶은 강렬한 남자로 완벽하게 변신에 성공하며 대한민국 여자들의 No.1 남자가 되었다. 아레나 옴므 플러스 표지에서는 여기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강하고 섹시한 ‘남자 원빈’을 보여준다.

    촘촘히 빗어 넘긴 머리에 한쪽만 올라간 눈썹, 강렬한 눈빛은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내지 화보에서도 자주 접하지 못했던 스타일과 표정으로 매력적인 남자 원빈의 매력을 맘껏 발산하고 있어 다시 한번 대한민국이 들썩일 전망이다.

    강하고 섹시한 남자로 변신한 원빈의 표지가 돋보이는 잡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오는 20일 전국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영화 '아저씨'는 아픔을 겪고 세상을 등진 채 외롭게 살아가던 아저씨가 범죄 조직에 납치된 유일한 친구, 옆집 소녀를 구하기 위해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감성액션드라마.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237만 관객을 돌파한 '아저씨'는 장기 흥행전에 돌입해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