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기자 전세홍이 케이블채널 QTV '순위 정하는 여자'의 녹화 도중 “난 뒤통수 인생”이라며 사랑받지 못한 여자로서의 슬픔을 고백했다.

    27일 방송된 ‘순정녀’에서 전세홍은 진실된 고백과 ‘진실한 사랑을 못해 봤을 것 같은 순정녀 랭킹’에 대한 여자 연예인들의 신랄한 지적이 이어졌다.

    전세홍은 함께 출연한 순정녀들과 ‘진실한 사랑을 못해 봤을 것 같은 순정녀 랭킹’에 대해 얘기하다 “사실 난 연애에 대해서는 실속이 없는 편이다”고 속내를 드러냈다.

  • ▲ 배우 전세홍. ⓒ 뉴데일리
    ▲ 배우 전세홍. ⓒ 뉴데일리

    그는 “처음 사귄 남자친구도 전교생이 다 알도록 떠들썩한 이벤트를 해 놓고 결국 후배랑 바람이 났다”며 “난 아픔이 많다. 내 인생은 뒤통수 인생”이라고 말해 주위의 놀라게 했다.

    그러자 조향기는 “사랑의 아픔을 겪어 본 사람이라는 것이 같은 여자로서 느껴진다”고 말했고 이유진은 “남자들이 마음으로 안 좋아할 것 같은 느낌도 든다”며 전세홍에 대해 각자가 느끼는 점들에 대해 솔직하게 말했다.

    이어 전세홍은 “다가오는 남자들은 있지만 진실 되게 다가온 적은 없었던 것 같다”고 말하며 눈물을 글썽거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거짓말 탐지기로 알아보는 스타들의 진실성을 알아보는 깜짝 코너를 마련했다. 그간 ‘남자와는 키스만 했다’고 말해 온 이인혜와 ‘남자와 한번도 사귀어 본 적이 없다’는 김정민의 진실을 파헤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