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력직을 찾으려는 건설사들의 노력이 여름 휴가 시즌에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이직을 고려하는 경력직 건설인이라면 휴가철 채용 공고를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7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www.worker.co.kr 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대우건설, GS건설, 두산건설, 엠코 등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 GS건설(www.gsconst.co.kr)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구조설계, 건축엔지니어링, 기전설계 등이며 17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 대우건설(www.dwconst.co.kr)이 국내외 현장 근로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토목(국내 현장전문직), 사무(알제리), 기계(설계), 건축시공, 화학(이상 나이지리아) 등이다.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4일까지 팩스 및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 두산건설(www.doosancon.com)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플랜트(전기)직이며 17일까지 두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 현대차 그룹 계열 건설사인 엠코(www.amco.co.kr)가 시설관리 부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전기, 설비 등이며 17일까지 회사 홈페이지 채용정보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 신일건업(www.sienc.co.kr)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건축임원, 건축, 건축공무, 기계, 건축견적, 건축설계, 안전, 총무, 법무, 업무, 개발사업, 분양영업, 홍보, 운전기사, 부대토목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회사 홈페이지 및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5일까지 우편 및 이메일(shinilin@sienc.co.kr)로 제출하면 된다.

    ◆ 계룡건설산업(www.krcon.co.kr) 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구조설계 등이며 14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구조기술사 자격증 소지자와 구조 해석 및 설계관련 소프트웨어 운용 가능자는 채용시 우대한다.

    ◆ 부동산개발 전문기업 신영(www.shinyoung21.com)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개발사업, 용지매입, 수지분석 및 개발금융, 개발컨설팅 등이며 17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 구산토건/건설(www.gusan.co.kr)이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토목기술직이며 초대졸 이상, 해외 근무(카타르, 두바이 등) 가능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0일까지 이메일(jwc927@gusan.co.kr)이나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밖에 태평양개발(20일까지), 이수건설(14일까지), 보림토건(14일까지), 현대아산(13일까지), 대우엔지니어링(11일까지), 토문엔지니어링건축사사무소(11일까지), 동명기술공단종합건축(20일까지), 하우드엔지니어링종합건축사사무소(15일까지) 등이 경력 사원을 채용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