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씨어터 파이 패키지' 오는 28일~2월 1일 오후 2시 오픈배우 공연 예매 쿠폰 2매·프로그램북 1권 구성, VIP석·포커스석 2종
  • ▲ '라이프 오브 파이' 공연 스틸.ⓒ에스앤코
    ▲ '라이프 오브 파이' 공연 스틸.ⓒ에스앤코
    뮤지컬 전용 극장 드림씨어터가 '라이프 오브 파이' 단독 패키지를 선보인다. 

    '드림씨어터 파이 패키지'는 3월 7일 개막 예정인 '라이프 오브 파이'의 인기 좌석을 경제적으로 선점할 수 있으며 오는 28일 오후 2시~2월 1일 오후 2시 오픈한다. 

    패키지는 '파이' 역의 박정민·박강현 배우의 부산 공연 예매 쿠폰 각 1매와 프로그램북 1권으로 구성됐으며, VIP석, 포커스석 패키지 2종이다. 포커스석은 무대와 가까이에서 파이와 벵골 호랑이 리차드 파커의 연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좌석으로 VIP석과 함께 빠르게 매진되는 인기 좌석이다.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VIP석 패키지(VIP석 예매 쿠폰 2매·프로그램북 1권, 총 28만원)와 포커스석 패키지 (포커스석 예매 쿠폰 2매·프로그램북 1권, 총 25만원) 2종이다. 예매 쿠폰은 2월 3일 오후 2시 패키지 예매자 선예매 오픈 이후 정해진 좌석 내에 예매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북은 전달받은 QR코드로 공연장 MD부스에서 수령할 수 있다.
  • ▲ '라이프 오브 파이' 포스터 및 '드림씨어터 파이 패키지' 이미지.ⓒ드림씨어터
    ▲ '라이프 오브 파이' 포스터 및 '드림씨어터 파이 패키지' 이미지.ⓒ드림씨어터
    패키지는 드림씨어터 멤버십 D 플러스(Membership D+)이라면 누구나 구매할 수 있으며, 멤버십은 무료 가입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드림씨어터 공식 홈페이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이프 오브 파이'는 이안 감독의 동명 영화에 이어 무대화한 작품이다. 맨부커상을 수상한 얀 마텔의 '파이 이야기'가 원작으로, 태평양 한가운데 구명보트에 남겨진 소년 파이와 벵골 호랑이 리처드 파커의 227일간의 여정을 그린다.

    3월 2일까지 서울 GS아트센터에서 공연하며, 이후 3월 7~15일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관객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