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맨' 서언 서준이 판매 열정으로 똘똘 뭉친 세일즈 둥이로 변신한다.

    29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67회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에서는 서언-서준이 재능기부로 표지 모델에 나섰던 홈리스의 자립을 도와주는 잡지 빅이슈 판매에 나선다.

    이날 서언 서준은 전문 판매원 못지 않은 포스를 내 뿜으며 책 판매에 나섰다. 특히 두 사람은 판매에 앞서 자신들이 웃긴 표정을 지으면 관심을 끌 수 있을 것이라며 판매대 앞에서 장꾸둥이표 코믹 표정 퍼레이드를 펼쳤다.

    그런가 하면 서언 서준은 큰 소리로 "이거 좋은 책 이예요"라고 외치며 직접 손님을 모았다. 하지만 사람들이 잡지를 구입하지 않고 지켜만 보자 서준은 "창피해하지 말고 오세요"라며 손님을 유혹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서언 서준의 활약에 손님이 모여들자 서준은 몇 권을 사면 좋을지 묻는 손님에게는 100개라고 외치며, 앙증맞은 판매 전략을 선보였다. 나아가 이들은 손님에게 거스름 돈까지 척척 챙겨주며 의젓한 모습을 보여줘 깜짝 놀라게 했다.

    서언 서준은 달력을 구입하는 손님들에게 자동 폴더 인사로 배웅해주는데 이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귀여운 새해인사를 전해 손님들을 심쿵케 했다는 후문이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29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슈퍼맨' 서언 서준, 사진=KBS 2TV '슈퍼맨이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