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빛나거나 미치거나' 오연서가 종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 6일 경기도 이천에서 있었던 MBC 월화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극본 권인찬 김선미, 연출 손형석 윤지훈) 마지막 야외촬영장에서 오연서는 "이렇게 드라마가 끝나게 돼서 굉장히 섭섭한 마음이 더 큰 거 같다"고 운을 뗐다. 

    오연서는 "율이가 굉장히 똑똑하고 다부지고 강한 캐릭터여서 저도 영향을 많이 받은 것 같고, 사랑도 많이 받았던 것 같다. 개봉이도 많은 사랑 받게 돼 정말 기뻤다"고 말했다.

    이어 "이렇게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하고 또 좋은 작품으로 만나뵜으면 좋겠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사랑해주셔서 감사하고 저 오연서도 많이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시청자들에게 소감을 밝혔다.  

    마지막 촬영에서 오연서는 상대 배우인 장혁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끝까지 자신의 역할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OK 싸인이 나자마자 스태프들에게 수고했다는 말을 아끼지 않았으며, 끝까지 피곤한 기색 없이 씩씩한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오연서는 가을의 끝 무렵부터 초봄까지 추운 날씨에 진행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매회 촬영을 완벽히 소화하며 주연배우로서 자신이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해 임했다. 촉박하게 진행된 촬영으로 지쳤을 법도 했지만 늘 현장에서는 파이팅 넘치는 모습을 보여 동료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기운을 북돋워줬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오연서 종영소감, 사진=웰메이드 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