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마마, 돈 크라이' 공연이 끝나고 무대에 다시 조명이 들어왔다.
6인 6색 다양한 조합으로 각 페어마다 매력적인 시너지를 이끌어내며 화제가 되고 있는 '마마, 돈 크라이'가 배우와 관객이 직접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커튼콜 '마돈크 홀릭 팬미팅'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5일 진행된 '마돈크 홀릭 팬미팅'은 당일 공연을 선보인 배우 김호영과 이동하가 참석해 30여 분간 진행됐다. 관객과의 대화와 함께 럭키드로우 경품 추첨 행사와 단체 셀프카메라 촬영이 이뤄졌으며, 이번 행사는 해당일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마련되었다.
관객과의 대화는 공연 전 관객들이 미리 작성한 질문에 대한 답변과 함께 즉석에서 직접 배우에게 질문을 하는 시간도 이어졌다.
관객이 배우에게 던진 질문을 역으로 배우가 관객에게 묻고 대답하며 깜짝 선물을 제공하기도 하는 등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 관객들은 큰 만족감을 드러냈다.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마돈크 홀릭 팬미팅'은 2차 4월 3일 송용진 이충주, 3차 4월 10일 서경수 고영빈 페어와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마마, 돈 크라이'는 천재 물리학자 프로페서V가 타임머신을 타고 불멸의 삶을 사는 드라큘라 백작을 만나 뱀파이어가 되면서 펼쳐지는 스토리. 5월 31일까지 쁘띠첼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마마, 돈 크라이' 마돈크 홀릭 팬미팅, 사진=클립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