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라, 크록스, 뉴발란스


▲ 크록스 [랩 컬러라이트]

<크록스(대표 이남수)>가 고급스러운 컬러와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편안함을 강화한 신소재 [랩 컬러라이트 라인(Wrap ColorLite Line)]을 출시했다.

크록스가 자체 개발한 신소재 [컬러라이트]는 가죽 느낌의 고급 수제화처럼 부드러운 촉감을 가지고 있지만, 일반 가죽류보다 무게가 훨씬 가볍다. 특히 다양한 컬러를 선명하고 고급스럽게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 바바라 [1860]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바바라>가 아울렛 전용 브랜드 [1860]을 론칭했다.

    트렌디한 북유럽 스타일의 [1860]은 여성화와 남성화뿐 아니라 아동화까지 운영하며 내년 S/S시즌에는 [1860] 스타일에 맞춘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여 토탈 패밀리 슈즈 브랜드로 확장시켜 나갈 계획이다.
     
    가격은 여성화 10만 원대~12만 원대, 남성화 16만 원대~20만 원대, 아동화 5만 원대.


  • ▲ 뉴발란스 [리플렉티브팩]

    <뉴발란스>가 나이트 러너(Night runner)들을 위한 러닝화 패키지 [리플렉티브팩(Reflective Pack)]을 출시했다. 

    홍콩 야경 속을 달리는 러너의 모습에서 영감을 얻은 리플렉티브팩은, 블랙 컬러의 갑피가 빛에 닿으면 반사되어 빛나는 것이 특징이다. 때문에 야간에 스포츠 활동을 하더라도 눈에 띄어 안전하다.

    가격은 제품에 따라 12만 9000원부터 15만 9000원대. 

    [사진출처 = 바바라, 크록스, 뉴발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