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모델 송혜교 아이디어 투표 진행, 개성있는 아이디어 선정 정품 증정


  • <라네즈>
    는 고객들과 함께 뷰티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지속적으로 발견하고
    공유하기 위한 캠페인 사이트 [아이디어 포 뷰티(Idea for beauty)]를 오픈한다.

    라네즈 [아이디어 포 뷰티]는 고객이 평소 생각해왔던 뷰티에 대한
    다양한 생각들과 아이디어를 브랜드에 제안하고, 함께 발전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채널이다.

    특히 올 해 처음으로 오픈하는 [아이디어 포 뷰티] 사이트에서는 라네즈의 모델 송혜교
    직접 제안한 [워터뱅크] 제품 아이디어와 이에 대한 투표 이벤트가 진행된다.

    평소 라네즈의 대표 수분 라인인 [워터뱅크]의 마니아를 자처해온 그녀는
    [여행이나 외출 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캡슐 워터뱅크 크림],
    [스마트폰을 대면 음악이 나오는 DJ 워터뱅크 크림],
    [요일별 기분에 따라 향기를 골라쓰는 워터뱅크 크림],
    [입술을 촉촉하고 생생하게하는 워터뱅크 수분밤&립컬러 듀오]를 제시했다.

    라네즈는 이 중 4가지를 선정해 고객대상 투표 이벤트를 진행,
    가장 많은 지지를 받은 제품을 개발해 9월 한정판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모든 이벤트는 [라네즈 아이디어 포 뷰티 사이트] 내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라네즈 아이디어 포 뷰티 웹사이트]와 [모바일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네즈는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라네즈 NEW 워터뱅크 라인 Talk Talk 기대평 남기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라네즈 NEW 워터뱅크 크림] 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6월 15일까지 진행되는 [나의 아이디어 포 뷰티 이벤트]
    개성 넘치는 아이디어를 남겨 주면 추첨을 통해 새로워진 워터뱅크 제품을 증정한다.

    [사진 = 라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