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짱' 홍영기 출산 고백에 네티즌들의 축하와 응원이 이어졌다.

    홍영기는 지난 29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또 다른 얼짱 출신 이세용과의 사이에서 아들을 낳았다고 솔직하게 밝히며 2세 사진을 공개했다. 

    홍영기는 "저희 커플이 만난지 어느덧 2년이 넘었고 서로 진심으로 많이 사랑하고 의지하고 있다. 평생을 함께하는 부부로 그리고 한 아이의 부모가 됐다"라며 "하나밖에 없는 소중한 아들 재원이에게 현명하고 좋은 부모로 열심히 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홍영기는 1992년생으로 23살, 남편 이세용은 올해 나이 20살이다. 홍영기는 150cm가 채 안되는 키와 깜찍한 외모의 소유자로 코미디TV '얼짱시대' 등을 통해 유명세를 탔으며, '얼짱시대' 시즌7에 출연한 이세용은 현재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홍영기 출산 고백을 접한 네티즌들은 "홍영기 출산 고백 그 용기에 박수를..", "역시 엄마는 위대해", "홍영기 출산 고백 멋지다!", "알콩달콩 행복한 가정 이루길 바란다", "홍영기 출산 고백 어린부부가 대단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네티즌들은 "홍영기 근황 궁금했는데 이렇게 접하네요", "홍영기 출산 고백 처음에 충격이었지만 지금은 축하와 응원한다", "홍영기 이세용 잘 어울려요", "아기 엄마가 됐다니 정말 놀랐다", "홍영기 이세용 2세 얼짱 부모 닮아 예쁘네" 등의 글을 남겼다.

    [홍영기 출산 고백, 사진=홍영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