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유연석이 완벽한 수트 패션을 선보였다.

    최근 유연석이 모델로 활동 중인 남성복 브랜드 트루젠의 2014 S/S 화보가 공개된 가운데,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인연을 맺은 정우, 손호준과 함께 카리스마 돋보이는 수트 스타일링을 과시했다.

    <응답하라 1994> 대세남 3인방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이 담긴 이번 화보 속 유연석은 우월한 기럭지와 군더더기 없이 완벽한 수트핏으로 여심(女心)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그는 극중 다정다감한 서울남자 칠봉이의 솜사탕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매력을 뒤로한 채 옴므파탈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유연석은 두 남자와 함께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포즈를 취하고 있는데, 유쾌한 대화를 나누는 듯 함박 웃음을 머금고 있는 그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훈훈한 미소를 짓게 한다.

    <응답하라 1994> 종영 이후 오랜만에 마주한 세 사람은 작품을 통해 다져온 두터운 친분을 과시하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특히, 유연석은 모델을 연상시킬 정도로 멋스러운 포즈와 생동감 넘치는 표정을 구사하는 등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 스태프들을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연석은 영화 <은밀한 유혹>과 <상의원>에 연이어 캐스팅되어 충무로의 블루칩임을 입증했으며, 오는 2월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

    (사진=트루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