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나르도 다빈치의 황금비율을 컬렉션에 반영

  • 15세기 이탈리아 르네상스를
    풍미한 천재 예술가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예술성으로부터 출발하여
    이탈리아의 문화와 패션을
    국내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 한
    토탈 패션 잡화 브랜드
    <빈치스벤치(VINCISBENCH)>

    배우 [이민정]과 함께 한
    새로운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빈치스벤치는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의자]를
    뜻하는 브랜드 어원으로
    그의 광범위한 르네상스 시대의
    예술적인 영역과 현대의 모던한 컨셉을
    동시에 잘 표현하고 있으며,
    배우 이민정이 지닌
    고급스러우면서 차분한 무드가 합쳐져
    새로운 빈치스벤치의 모습을 선보인다.

    화보 속 이민정은
    명화와 함께 촬영하며
    도회적인 의상과 핸드백을 매치하여
    빈치스벤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2014년 봄, 여름 트렌드를 보여주고 있다.

    빈치스벤치의 한 관계자는
    “광고 촬영 날,
    영하의 매우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모델 이민정은 프로의 모습으로 최선을 다해,
    예술의 한 작품과 같은
    수준 높은 광고 비주얼이 탄생됐다”
    고 전했다.

    또한,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고집하던
    [황금비율]을 핸드백에 적용하여,
    인간이 생각하는 가장 이상적이고
    아름다움을 지닌 핸드백을 선보이고자 노력한
    빈치스벤치의 2014년 봄, 여름 컬렉션의
    제품들은 핑크, 블루, 레드 등
    화사하고 과감한 컬러들로 화려함을 더한다.

    빈치스벤치는 앞으로
    컬러를 메인 테마로
    각 라인마다 특색 있는 디테일과
    컬러를 사용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패션 트렌드에
    걸맞은 다양한 제품이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출처 = 빈치스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