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계 최초 시도, 샴푸 판매 수익금 사회 환원

  • 미용 프랜차이즈 이철헤어커커와 마끼에를 운영하고 있는
    커커가 [착한 마케팅]에 동참한다.

    전국 이철헤어커커와 마끼에에서 함께 진행하는 [착한 샴푸] 캠페인은
    샴푸와 컨디셔너(이하 샴푸)를 실리콘 프리 처방 제품으로 변경하여
    고객의 모발 건강과 헤어 디자이너의 손 건강까지 생각하는 획기적인 프로젝트.

    이는 건강하고 올바른 미용문화를 선도하고자 하는
    커커의 기업이념이 반영된 캠페인이다.
     
    최근 경기침체 상황에서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착한 마케팅]
    이미 여러 기업에서 전개하고 있다.

    비타500의 [착한 드링크]를 시작으로
    롯데리아의 [착한 점심],
    SK카드의 [착한카드],
    SK텔레콤의 [착한 기변]까지
    분야와 주제는 모두 제각각이지만
    고객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좋은 제품을 선보이며
    판매 수익금 등을 활용한 사회적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커커의 [착한 샴푸] 캠페인도
    좋은 제품과 사회공헌이 함께 어우러진 캠페인이다.

    대부분의 샴푸에 들어 있는 실리콘은
    일시적으로 모발을 코팅해 윤기를 줄 수 있지만,
    깨끗이 헹궈내지 않은 채로 장기간 사용하게 되면
    모발과 모근에 달라붙어 머릿결을 손상시키고 두피 건강까지 위협할 수 있다.

    커커는 과감한 투자를 통해 실리콘 프리 샴푸를 개발해
    고객에 모발 건강에 앞장서는 것은 물론,
    샴푸 수익금 일부를 [커커엔젤]을 통해 사회에 환원하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