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라운 아이드 걸스 킬빌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이하 브아걸)가 2년 만에 정규 5집 앨범으로 돌아왔다.

    브아걸은 29일 낮 12시 정규 5집 앨범 [블랙 박스](BLACK BOX)의 음원을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이번 앨범은 유명 작곡가 윤일상의 프로듀싱 아래 멤버 제아, 미료가 각각 작곡, 작사가로 참여했다. 또한 김이나, 프라이머리, 최자, A-TEAM, CANDY SOUND, DANCIS, EAST4A, HARANHN 등 뛰어난 뮤지션들이 대거 투입돼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새 앨범 타이틀곡 [킬빌]은 레트로 사운드에 현대적인 감각이 결합된 신나는 셔플 리듬의 팝곡이다. 리더 제아와 작곡가 이규현이 함께 작곡하고, 김이나가 작가한 남자에 대한 복수의 내용을 담은 중독성 강한 노래다.

    브아걸 [킬빌]은 대중들도 멤버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하면서도 특유의 날카로운 캐릭터는 잃지 않는데 포커스를 맞췄다.

    함께 공개된 [킬빌] 뮤직비디오는 브아걸 [Abracadabra], [Sixth sense], 아이유 [좋은날], 써니힐 [만인의 연인], 인피니트 [다시 돌아와], [추격자]등 뮤직비디오를 맡은 황수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한층 부드러워진 메이크업과 안무 동선 등 멤버들이 이와 같은 콘셉트를 직접 반영했으며, 뮤직비디오 역시 [킬빌]의 잔혹함보다는 유쾌한 코믹함을 차용해 다소 강렬할 수 있는 스토리를 위트 있게 풀어냈다.

    브아걸의 정규 5집은 오는 30일 오프라인 음반매장을 통해 발매된다.

  • (브라운 아이드 걸스 킬빌, 사진=내가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