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는 올아이피 광고 테마송(이하 All-IP 송)을 가장 재미있게 편곡한 작품을 뽑는 <All-IP 송 리믹스 공모전> 시행 결과, 총 500 여 곡이 공모작 중 현직 프로듀서인 [DJ SHAUN]이 우승을 차지했다.

    [SNS 심사 방식]으로 진행된 <All-IP 송 리믹스 공모전>은 All-IP 송을 하우스, 테크노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편곡해, [All-IP 송]의 새로운 재미를 찾고자 기획했다.
    우승자에게는 상금 300만원,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200만원, 100만원의 상금을 수여했다.

    대회 심사는 UMF Korea, World DJ Festival 등 활약중인 DJ [프릭하우즈]와 2001년 데뷔해 2NE1, 소녀시대 등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과 함께 해온 베테랑 힙합 DJ [스케줄원(Schedule1)]이 맡았다.
    본선인 Top 8부터는 올레 페이스북을 통해 참가자가 얻은 [댓글]과 [좋아요] 수를 실시간으로 집계해 최종 우승자를 가렸다.

    “평소 KT All-IP송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를 좋게 생각했다. 이를 전혀 색다른 클럽음악으로 리믹스한다는 발상에 DJ 및 프로듀서로 활동하는 한 사람으로 신선함을 느껴 참여하게 됐다. 감사 드린다."

    -우승자 [DJ SHA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