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설 개선으로 희망을 나눠드립니다.”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이사장 이윤)이 한국여성재단과 함께 <2013 시설개선사업> 을 공모한다.

    시설개선사업은 사회적 관심과 지원이 미약한 여성의 생활 ·이용시설과 비영리 여성단체의 시설을 개보수하여 소통과 교류, 치유의 공간으로 만들어 주는 사업이다.

    올해 사업 공모는 4월 9일부터 4월 30일까지.

    2013 시설개선사업은 크게 세 가지로, 여성 및 아동 생활 시설의 화장실과 욕실 개보수를 지원하는 <해피 바스, 해피 스마일(Happy Bath, Happy Smile)>, 여성 시설을 편안하고 자유로운 소통의 공간으로 개선해주는 <아리따움 인 유(ARITAUM in U)>, 그리고 2009~2011년기 지원 단체의 개보수를 지원하는 <보수 사업>이다.

    시설개선 사업은 [함께 나눔으로써 더욱 풍요로운 세상]이라는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의 가치와 [소외된 여성에게 힘과 희망을 주는] 한국여성재단의 가치가 융합된 공익 지원 사업이다.

    지역 내 여성 공익 단체의 역량 강화와 사회적 관심 환기를 위해 기획되었으며, 한국여성재단과는 2009년부터 5년째 함께 진행하고 있다.

    올해 시설개선 사업에 지원하기를 희망하는 개인이나 비영리 여성 시설 및 단체는 4월 30일 18:00시까지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이나 한국여성재단 홈페이지 내 공지된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하여 이메일(3366385@daum.net), 온라인 신청서, 우편(서울 마포구 월드컵 북로 5길 한국여성재단빌딩 5층 지원 사업팀 시설개선사업 담당자 앞)의 세 가지 방법으로 모두 접수해야 한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시설은 6월 말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홈페이지와 한국여성재단 홈페이지에 공지 및 개별 통보된다.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은 1982년 설립된 이후 [여성의 당당한 삶을 위한 여성복지 전문 공익재단]을 비전으로 저소득층 역량 강화, 환경 개선, 네트워크 구축 등의 사업을 운영, 지원하고 있다. 
     
    [사진출처 = 아모레퍼시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