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치', '비키니' 등 걸그룹 외모 순위 전격 공개
  • 그녀들이 솔직해지는 은밀한 공간 '10min BOX'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대표 이지연)의 '10min BOX'(이하 텐미닛 박스)를 통해 MC 한지우가 자신의 엉덩이와 관련된 깜짝 고백을 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출연한 한 일반인 여성은 자신의 매력이 '명품 엉덩이'라고 밝혔다. 이에 한지우는 "명품 엉덩이는 공격형 엉덩이라고 불린다"며 "드라마 '신사의 품격'의 김하늘이 선보인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MC 탁재훈과 문희준은 "그럼 한지우는 어떤 엉덩이냐"고 물었고, 한지우는 고개를 떨구며 "저는 아직 수비적이에요"라고 고백해 사람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가슴라인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자신의 몸매에 대한 발언을 서슴없이 날리는 한지우의 모습을 볼 수 있는 ‘텐미닛 박스’ 6회는 15일 밤 11시, Q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한편 이날 방송엔 걸그룹 '치치'의 비쥬얼 담당 샤인, '비키니'의 리더 재인, 엠블랙의 여동생 그룹 '투엑스' 수린, 런던올림픽 유도 금메달리스트 김재범의 절친으로 검색어 1위에 올랐던 '써니데이즈'의 서연이 출연해 자신이 속한 그룹의 자존심을 걸고 외모 순위를 결정했다.

    계속해 눈치 경쟁을 벌이던 4명은 MC들의 유도 질문에 넘어가며 "외모로는 내가 1등이다"라고 외치고 상위권의 자리로 이동하는 등 걸그룹 동료들과 음악 프로그램 순위에 버금가는 신경전을 벌였다.

    '텐미닛 박스’는 여성들의 거침없는 외모 순위 랭킹쇼로, 100명의 남성들이 스튜디오에 등장한 4명의 여성을 본 후 외모만으로 순위를 정하고, 순위의 대상이 된 4명의 여성은 외부와 단절된 박스형 세트 안에서 10분 안에 그 순위를 예측하는 프로그램이다. 탁재훈, 문희준, 한지우가 MC를 맡아 프로그램을 이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