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및 미래사회의 리더가 되기 위한 다양한 체험 기회 제공선후배 참가자간 동반성장 및 해외연수까지 풍성한 혜택 9월 11일까지 서류 접수… 미션과 면접 후 최종 32명 선발
  • SK텔레콤은 4일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인 'SK텔레콤 캠퍼스리포터 6기' 과정에 참여할 인재들을 오는 9월 1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캠퍼스리포터 프로그램은 SKT가 지난 2009년부터 미래 인재양성과 대학생과의 원활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운영해 오고 있는 특화된 대학생 체험 프로그램이다.

    현재 대학에 재학 중이거나 휴학 중인 학생들을 리포터로 선발해 캠퍼스리포터 공식 블로그를 운영·관리토록 하는 대표적인 대학생 기자단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리포터들이 직접 취재·편집한 정보통신 분야 최신 소식과 캠퍼스 내 트렌드 및 대학생들의 다양한 관심사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다양한 형태의 특별취재단 파견,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리서치 및 홍보전략 기획, 그룹 패널 활동 등 SKT의 기업 활동과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경험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멘토 제도’는 캠퍼스 리포터 활동을 수행한 이전 기수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활동을 지원하고 이끌어주는 캠퍼스리포터만의 특화된 제도다. 이전 활동 기수들과의 끈끈한 관계를 통해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다.

    SK와이번스나 e스포츠팀인 T1선수단을 비롯해 SKT가 후원하는 다양한 운동선수들을 인터뷰할 수 있는 기회와 최우수 참가자에 대한 해외연수지원 등 풍성한 혜택도 주어진다.

    “젊은 패기와 열정을 지닌 대학생들이 자신들의 꿈을 성취하기 위한 소중한 자산을 얻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 구성과 운영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SK텔레콤 캠퍼스리포터 과정이 우리사회의 미래를 이끌 스마트 리더를 양성할 수 있는 산실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 이항수 홍보실장(SK텔레콤)

    캠퍼스리포터 6기는 오는 9월 11일까지 서류지원 신청을 받고 블로그 미션 및 면접 전형을 거쳐 9월 25일에 총 32명의 리포터를 선발한다.

    최종 합격자들은 오는 9월 27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10월부터 3월까지 약 6개월 간 활동하게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