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진 오빠는 운동도 좋아하고 말도 잘 통해"
  • ▲ 배우 이시영이 18일 오후 서울 성동구 행당동 CGV 왕십리에서 열린 영화 '커플즈'(감독 정용기) 시사회에서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 연합뉴스
    ▲ 배우 이시영이 18일 오후 서울 성동구 행당동 CGV 왕십리에서 열린 영화 '커플즈'(감독 정용기) 시사회에서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 연합뉴스

    배우 이시영이 공형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시영은 18일 오후 서울 성동구 왕십리 CGV에서 열린 '커플즈'의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극 중 많은 남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서 즐거웠다. 실제로는 공형진 오빠가 가장 좋다"고 밝혔다.

    이시영은 "형진 오빠는 운동도 좋아하고 말도 잘 통했다. 처음에는 무서워했다. 호불호가 강하시다고 얘기를 들었다. 마음에 안 들면 없는 사람 취급한다는 이야기를 들어 사실 긴장했다"며 "처음 만났을 때 긴장하고 눈치도 봤다. 그런데 막상 호흡을 맞춰보니 잘 해주고 몸 걱정도 해주고 먹을 것도 많이 사주더라. 그래서 많이 친해졌다. 너무 좋은 오빠다. 연락도 자주 하며 지낸다"고 당시를 떠올리기도 했다.

    이어 그는 "주혁 오빠나 정세 오빠도 재미있지만 형진 오빠는 생각지도 못한 애드리브를 한다. 나도 같이 웃으며 하다 보니 생각지 못한 재미있는 애드리브를 하게 되더라"고 전했다.  

    영화 '커플즈'는 하루 동안 다섯 싱글 남녀에게 펼쳐지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로 정용기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김주혁, 이시영, 이윤지, 오정세, 공형진 등이 출연한다. 오는 11월 3일 개봉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