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일 하루, 인터넷을 가장 뜨겁게 달군 화제 속 인물과 사건을 쫓아가보자.

    우선, 한 홈쇼핑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도니도니 돈까스’를 홍보하고 있는 정형돈의 사진 한장이 공개돼 네티즌들로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이 사진은 MBC '무한도전' 김태호PD가 직접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강남역에 등장한 유진의 아름다운 자태 ▲MC몽 고의발치 관련 검찰 회심의 칼 빼들어 ▲섹시미 넘치는 성인 연기자로 돌아온 ‘꼭지’의 아역스타 김희정 등이 ‘핫 이슈’로 꼽혔다.


    김태호PD, '정형돈 홈쇼핑' 시청 인증 "어서 주문하세요~"

    MBC '무한도전' 김태호PD가 멤버 정형돈이 홈쇼핑에 출연한 장면을 인증샷으로 남겼다.

    최근 돈까스 사업을 시작한 정형돈은 지난 19일 오후 한 홈쇼핑 프로그램에 출연해 ‘도니도니 돈까스’ 판매에 나섰다.

    정형돈 홈쇼핑 방송을 접한 김태호PD는 “특제소스 설명 중. 28분 남았으니 어서 주문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모니터 중인 사실을 인증하는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형돈은 홈쇼핑 방송에서 열심히 특제 소스를 열심히 설명 중인 모습이다.


  • 자체발광 유진, ‘강남역 여신’ 등극

    오는 23일 결혼을 앞둔 유진의 ‘강남역 여신 사진’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게시판에는 ‘유진 어제 강남역 직찍’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유진은 어깨와 쇄골 라인을 드러낸 튜브톱 레드 드레스를 입고 강남역에서 촬영을 위해 기다리고 있는 모습이다.


    "MC몽 고의발치" 주장했던 정OO, 다시 법정 출두?

    지난 4월 11일 1심 공판에서 가수 MC몽(33·본명 신동현)이 병역법 위반 혐의에 대해 무죄 판결을 받은 것에 반발, 항소심을 제기한 검찰이 회심의 칼을 빼들었다.

  • 20일 열린 2심 재판에서 2006년 12월 MC몽의 35번 치아를 발거한 치과의사 이OO와, MC몽을 이씨에게 소개시켜 준 치과의사 정OO를 또 다시 법정에 세워달라는 요청을 한 것.

    한 법조계 관계자는 "검찰이 이씨와 정씨의 논리에 맞서기 위해선 단순한 말싸움이 아닌, 또 다른 결정적인 증거가 제시돼야 할 것"이라며 "당시 이들의 행적과 MC몽의 혐의를 결부시키는 증거들이 나오지 않는다면, 상대적으로 검찰 측의 고전이 예상된다"고 향후 재판 추이를 전망했다.


  • 위험한 흥분? 김희정 폭풍성장‥네티즌 "흥분되네"

    '꼭지'의 아역스타 김희정이 섹시미 넘치는 성인 연기자로 돌아온다.

    김희정은 영화 '위험한 흥분'에 홍대 앞 인디밴드 리드보컬 사쿠 역으로 출연해 첫 성인연기를 펼쳤다.

    한편, 최근 소속사 측은 김희정이 보라색 비키니를 입고 속이 비치는 시스루 룩을 입은 채 수영장에서 나오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희정은 여성스러운 섹시미와 아름다운 각선미를 선보이며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