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개그맨 양세형이 SBS 강심장에 출연, 이진욱에 대해 폭로했다. ⓒ 방송화면
    ▲ 개그맨 양세형이 SBS 강심장에 출연, 이진욱에 대해 폭로했다. ⓒ 방송화면

    지난 6월 전역한 개그맨 양세형이 ‘최지우의 연인’ 배우 이진욱에 대해 폭로했다.
    10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 출연한 양세형은 ‘그들도 사람이더라’라는 주제로 연예인 국방 홍보지원대에서 벌어진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날 양세형은 “어느 날 식사 배식을 받는데 줄이 1분이나 멈춰 있었다. 그래서 앞으로 가봤더니 이진욱이 중저음 톤으로 배식 당번과 얼굴이 빨개지도록 싸우고 있더라”고 입을 뗐다.

    그는 “이진욱이 배식하시는 분한테 소시지를 더 달라고 싸우고 있었다”며 “결국 배식하시는 분이 소시지를 하나 던져주더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그런데 이진욱이 소시지엔 손도 안대고 있더라. 그래서 이진욱한테 물어보니 해맑게 웃으면서 ‘일단 맛없는 반찬 다 먹고 남은 밥으로 소시지 하나에 밥 한 숟갈씩 먹을거예요’라고 하더라”고 밝혀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이에 대해 강호동과 이승기 두 MC는 “그녀께서 사랑의 소시지를 한 상자 보내주실 것 같다”며 부러움을 표하기도 했다.

    최지우와 교제중인 이진욱은 군 입대 후에도 연인과 끈끈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지난 9월에는 신병 위로 휴가를 나와 최지우와 인사동에서 데이트하는 장면이 포착돼 부러움을 샀다.

    한편, 이날 방송은 지난주에 이어 SBS 새 수목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스페셜 2탄으로 꾸며졌으며 배우 신민아, 노민우, 박수진, 오세정, 김호창, 안혜경, 가수 은지원, 홍진영, 2AM 임슬옹,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 티아라 효민, 개그맨 황현희, 양세형 등이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