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2사단과 용산 미군기지의 평택 이전 때문에 친북 사이비좌파들의 폭력시위가 분수령을 이루고 있다. 작년에 대규모 폭력시위를 벌이더니 이젠 또다시 2월 12일 평택에서 미군기지 이전반대를 위한 집회를 열겠다고 신고한 상태다. 이 집회가 작년처럼 어마어마한 불법 폭력시위가 될 것인지에 대한 여부는 주시해봐야 될 일이다. 집회에서 사용할 구호 "올해도 농사를 짓자"는 기지 이전을 반대하는 교묘한 내용이 숨어있는 것이다.

    이미 용산 미군기지와 미2사단 이전에 대해서 국회 비준동의를 얻은 상태이기 때문에 대한민국 국민들은 용산 미군기지와 미2사단이 평택으로 이전한다는 사실을 합의된 당위적인 사항으로 간주하고 있다. 이러한 합법적 평택미군기지 이전에 대해서 친북 사이비좌파 세력들의 불법적 도전은 한마디로 대한민국이라는 조국에 대하여 도전하는 것과 동일한 행동과 보조를 취하고 있다고 보아 틀림이 없다.

    합법적인 범주 내에서 움직여야 할 집회에서 주민이 떠난 빈집을 무단으로 점거하고, 사용하고 있는 무리들이 있다. 이 무리들이 친북 사이비 골수좌파들인 것이다. 작년 폭력시위 때에는 치외법권지대인 미군기지 철조망을 허물기까지 하면서 또 폭력시위를 막고 있는 전경들을 쇠창과 죽창으로 찌르고, 폭도로 표변하여 국가안보와 국가 공권력에 대한 중대한 도전행위를 서슴지 않았었다.

    55년간의 한미동맹은 곧 대한민국 안보를 지키는 기본 골격이자 대한민국 존립의 기반이다. 만약 미국이 없었더라면 우리 대한민국은 이미 김일성, 김정일 공산군사독재정권에 의하여 침략 당했을 것이고, 그 결과 대한민국은 초토화되어 적화(赤化)되었을 것임은 친북 사이비좌파들도 익히 잘 알고 있는 사실일 것이다. 그런데 이 땅에 김대중 정권이후로 독버섯처럼 발호(跋扈)한 친북 사이비좌파들이 순박하게 농사를 지으며 열심히 살고 있는 농민들을 들쑤셔 선동에 선동을 거듭하여 반미교육을 통한 의식화교육을 시행하고 있다는 사실은 가슴을 치며 통탄할 일이 아닐 수 없다.

    왜 이 반역적인 친북 사이비좌파들은 순수하게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자랑스럽게 살아온 농민들을 반미의식화 교육장으로 내몰고 있는가. 왜 이 반역적인 친북 사이비좌파들은 우리 국가의 안보에 가장 중요한 혈맹인 한미동맹을 깨버리려고 그렇게 발버둥 쳐야 하는가. 

    이제 대한민국 국민들은 일어서서 순박한 농민들을 반미의식화 교육장으로 내몰아 반미 행동과 반미전선에 투입시키는 친북 사이비좌파들의 선동과 폭력을 송두리채 뿌리째 뽑아내는데 앞장서야 할 것이다.

    정부는 왜 친북 사이비좌파들이 벌이고 있는 불법 폭력 시위와 반미의식화 교육 및 반미 폭력시위를 뿌리뽑지 않고 있는가.

    폭력을 비롯한 무단 점거 등 각종 불법행위에 대해서 국가가 이를 단호하게 대처하지 않는다면 국가의 기능이 약화될 수밖에 없고, 정부에 대한 국민의 신뢰가 떨어질 수밖에 없다. 친북 사이비좌파들에 의한 불법폭력 시위를 강경하게 진압하지 않고 물러터진 대응만을 정부가 고수한다면 이 나라는 법치의 근본이 쉽사리 무너질 가능성이 있다.

    국회가 이미 비준동의를 하고 국민적 합의가 이루어진 평택 미군기지 이전을 친북 사이비좌파들이 불법폭력으로 지연시킨다면 이에 정부는 단호히 대처를 해야 할 것이다. 정부가 평택 미군기지 이전에 대하여 강력한 실행을 보장하지 않는다면 그리고 친북 사이비좌파들이 상습적으로 농민들을 부추겨 평택 미군기지 이전을 폭력집회로 방해한다면 정부당국은 철저한 대응을 통하여 국가안보의 기본 틀을 강화시켜야 한다. 계속해서 평택 미군기지 이전을 친북 사이비좌파들이 방해하는데도 불구하고 정부가 미온적인 대응 태도를 보인다면, 정부의 평택 미군기지 이전의 의지를 국민들로부터 의심받을 소지도 있다.

    항상 그러했듯이 친북 사이비공산좌파들은 순박한 농민이나, 순박한 노동자들을 의식화 교육시켜 잘못된 붉은 이념실천투사로 만들어내는 반국가적인 무리들임은 두말할 여지가 없다. 오늘도 평택 미군기지 이전부지 인근에 있는 순박한 농민들을 충동시키고 반미의식화 교육시키는 친북 사이비공산좌파들의 행렬이 끊이지 않고 있다. 대한민국 국민이 신뢰할 수 있는 대한민국 공권력의 철저한 대응을 기대하고 있다.

    <객원칼럼니스트의 칼럼내용은 뉴데일리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