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추석연휴 레전드 무대 예고조용필 콘서트, 10월 6일 편성 확정
  • 공영방송 KBS가 야심차게 준비한 '광복 80주년 KBS 대기획 - 이 순간을 영원히 조용필'이 오는 10월 6일 KBS 2TV에서 방영된다. 추석 당일, 온 가족이 함께 둘러앉아 세대를 아우르는 조용필의 명곡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펼쳐질 전망이다.

    오는 9월 6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조용필 단독 콘서트 '이 순간을 영원히 조용필'은 KBS와 조용필이 오랜 논의 끝에 성사시킨 프로젝트로, 조용필의 명곡들과 광복 80주년의 상징성이 만나 전 세대의 감동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특히 조용필이 KBS에서 1997년 '빅쇼' 이후 28년 만에 선보이는 단독 무대라는 점에서 많은 이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조용필과 함께 최고의 무대를 선사해온 슈퍼밴드 '위대한탄생(△리더 최희선(기타) △이태윤(베이스) △최태완(키보드) △김선중(드럼) △이종욱(키보드))'이 보여줄 극강의 사운드가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해당 공연을 추석 당일(10월 6일) 방영하기로 확정한 KBS는 "광복 80주년이라는 특별한 해에 조용필이라는 이름으로 국민 여러분께 큰 선물을 드릴 수 있어 영광"이라며 "9월 진행되는 고척돔 공연에서의 뜨거운 감동과 전율을 오는 10월 6일 추석 당일에  KBS 2TV를 통해 관람할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전 국민을 위한 무료 공연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1차 티켓 오픈이 18일 낮 12시 놀(NOL)에서 시작되며, 25일 낮 12시에 2차 티켓이 오픈될 예정이다. 티켓 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BS 홈페이지 'KBS 대기획 조용필 - 이 순간을 영원히'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YPC]